생활속 기사

통닭집 간판이름에 빵 터진 이유..

zoomma 2013. 10. 13. 06:07
300x250

웃음이 절로 나는 재미난 간판이름

얼마전 부산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부산의 유명한 명소 곳곳을 둘러 봤습니다. 부산에 살면서 꼭 한번 타보고 싶은 시티투어버스였기에 솔직히 타기 전엔 엄청 설레이더군요.. 자주 보는 부산의 여러 곳들이 왠지 새삼스럽게 다가 오기도 했습니다. 며칠전 부산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여행을 한 포스팅은 자세하게 포스팅했으니 일단 그 내용은 관련글을 참고 하시구요.. 오늘은 부산시티투어 버스 여행을 하면서 본 재미난 간판이름을 소개할까합니다.

부산시티투어, 시티투어버스, 여행

부산시티투어 버스를 타는 사람들

부산시티투어버스, 여행, 해운대방향, 태종대방향

부산시티투어버스 여행은 해운대코스와 태종대 코스로 나뉩니다. 물론 단돈 만원으로 이 두 코스를 다 여행할 수 있어요.

통닭집 간판, 재미난 간판, 재미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간판이름은..


여하튼... 오늘 소개할 재미난 간판은 바로 양념통닭집 간판입니다. 태종대방향으로 가던 길에 잠깐 본 것인데 어찌나 눈에 팍팍 들어 오는지 아마도 통닭집 간판을 본 사람이라면 대부분 빵 터졌을겁니다.

재미난 간판, 재미난 간판이름, 통닭집

양념통닭집의 재미난 간판이름..

재미난 간판

'양념통닭' 아니죠..'양념똥닭' 맞습니다. ㅋㅋ

자... 자세히 한번 더 볼까요... 바로 양념통닭의 철자를 일부러 변형시켜 놓았는지  알 수 없지만 정말 재밌습니다. 양념똥닭..ㅋㅋ 경상도식 강한 발음을 그대로 적어 놓은 것인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여하튼 통닭집 주인장의 위트에 빵 터졌답니다. 왠지 음식에 '똥'이란 발음은 좀 그렇지만 왠지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느낌도 솔직히 팍팍 들더군요..^^
 

 
 
정육점에 적어 놓은 소의 이력에 빵 터지다.
 
국제시장 골목마다 목욕탕 의자가 놓인 이유..
 
강남스타일로 춤추는 강아지 완전 대박! (동영상 포함)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