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기사

부산 창업박람회에서 본 노유민의 모습에 주변 반응에 깜놀!

zoomma 2013. 4. 28. 05:07
300x250

부산 창업박람회에서 본 노유민

2013년 부산 창업박람회표를 인터넷으로 구매해 놓고 오늘 비로소 시간을 내어 갔다 왔습니다. 커피전문점에 관심이 많다보니 그에 관한 내용들을 수집하기 위해 갔더니 생각했던 것 보다 많은 사람들이 박람회장을 찾으셨더군요..아마도 청년 실업자들이 많이 늘어 나는 추세다 보니 창업쪽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20대에서 30대분들이 많이 찾은 모습들이었습니다. 불과 몇 년전만 해도 창업박람회라고 하면 50~60대가 대부분이었던 때랑 사뭇 다른 분위기의 창업박람회장이었습니다. 커피전문점에 대해 이곳저곳 알아 보고 다니는데 순간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분이 한 커피전문점에서 마이크를 들고 홍보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 앗!!! 저기 저사람 노유민 아니가?! "
" 어....진짜네..."


예전에 NRG 그룹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가수를 직접 내 눈앞에서 보니 정말 놀라울 정도로 반갑더군요.
그런데 나만 촌스러운건가요?!.... 연예인이라서 조금 놀라운 느낌에 카메라부터 꺼내 들었는데 주변 사람들의 반응은 그다지....현재 활동중인 잘 아는 가수가 아니라서 그런지 모르는 분들도 많으시고
 알더라도 이젠 한 커피전문점 사장으로서의 모습으로만 보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 많은 사람들이 연예인을 보고도 그다지 반응은 냉랭........ 젊은 연령층이 많아서 그 유명한 노유민을 모른단 말인가요?!.. 왠지 노유민을 보고 반가워하는 내 모습이 나이가 들어 보이는 느낌까징....ㅜㅜ

 


아무래도 나이드신 분들이 노유민을 많이 알아보고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들이었습니다.

 


 


물론 나이 어린 학생들은 최근 방송에서 나온 모습을 보고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이었구요...한때는 NRG라고 하면 완전 대단한 그룹이었는데..... 1990년대 최고의 그룹...아무래도 내가 나이가 들었긴 들었나 봅니다. ㅋ

 

 

 

 

 



여하튼 전 노유민씨가 안내하는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무료시식권으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습니다.사실 부산에선 특별한 날이 아니면 길거리에서 연예인을 보는건 솔직히 드물거든요. 아마도 그래서 사람들의 반응이 좀 냉랭했던 것도 없지않아 있는 것 같아요... 저야 예전에 좋아했던 가수이기도 해 너무 너무 좋았지만 말입니다.

" 노유민씨 사업번창 하시구요... 오늘 너무 반가웠습니다.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