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음식점 주인장의 위트 넘치는 문구

저녁을 너무 일찍 먹은 탓일까..늦은 시각 출출하다는 남편과 함께 차에 기름도 넣을 겸 주유소가 있는 주변 동네를 한바퀴 돌며 뭘 먹을까 고민하다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한 음식점에 들렀습니다. 주말이지만 요즘엔 옛날 만큼 경기가 안 좋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은 음식점들이 일찍 영업을 마쳐 사실 이곳을 들어 오는데도 꽤 시간이 걸렸네요...

 

술집 미성년자술집에 붙어 있는 주민등록증

늦은 밤이지만 새벽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 많지 않은 탓일까.. 음식점에 들어서니 자리가 없을 정도로 북새통을 이루었습니다. 아마도 주말저녁이라 더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우린 자리를 물색하다 창가에 자리가 하나 있어 조금 불편하지만 그곳으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간식으로 먹을 만한 먹거리를 파는 곳이 없었지만 이곳은 간단히 요기를 채울 수 있는 순대,족발,문어가 종류별로 나와 괜찮았어요. 그래서 우린 안주가 좋아 술을 한 잔 마시기로 했습니다. 사실 술집에 들어와서 출출하다고 안주만 먹고 가긴 좀 아쉬운 마음이 들어셩...ㅋ

 

풉...남편은 어릴적 추억이 느껴진다고 좋아하는 번데기를  데워 먹기까지 하며 재미난 시간을 보냈습니다.

 

헉...그런데 술을 한 잔 하다 눈에 띄는 주민등록증.... 처음엔 제 눈을 의심했어요. 어찌나 정교하게 잘 만들었는지 진짜 주민등록증인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초빼이네요... '초빼이'는 부산말로 술을 잘 마시는 사람들을 일컫습니다. 그런데 눈에 띄는 주민등록증 번호와 그 뒷 문구......아하......이제야 알겠네요..왜 이런 걸 술집에 붙여 놓았는지....

 

음식점에선 미성년자에겐 술을 팔지 않거든요... 그래서 이런걸 붙여 둔 것 같아요. 한마디로 알아서 미성년자이면 술을 먹으러 오지 말라는 뜻....아니 이곳에서 술을 달라고 하지 말아라는 뜻...

 

2014년 기준으로 미성년자는 1996년 생일이 지난자로 분류되니 그걸 생각해서 적어 놓은 주민등록번호였습니다. 주인장의 위트가 상당히 좋으네요.

 

절대 기분 나쁘지 않고 알아서 미성년자들은 술을 절대 마시지 않을 듯....

 

ㅋㅋㅋㅋㅋ...... 하여간 미성년자가 아니면 이 주민등록증 이름 즉, 초빼이님처럼 술을 마셔도 된다는 뜻이니 아직 미성년자이신 분들은 절대..네버... 음식점에서 술을 마시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연말... 들뜬 마음으로 혹시나 술을 마시는 일은 절대 금물입니다.

 

재미난 문구가 가득한 음식점


늦은시각 남편과 닭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늘 12시가 넘어서 가게문을 닫는지라 새벽 늦게까지 하는 음식점을 찾아 가지요. 우리가 간 집도 다행히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해 나름대로 편하게 먹을 수 있겠다란 생각으로 음식점안을 들어 갔습니다. 늦은시각이라 조금 미안할 정도로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음식점 젊은 사장님 반갑게 맞아 주시더군요..


분위기도 닭찜 전문점 치고는 너무 괜찮아 들어가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거기다 난로를 얼마나 따뜻하게 해 놓으셨는지 난로 주변히 허옇게 될 정도더군요..


사실 우리가게도 연탄난로를 때고 있는지라 얼마나 따뜻하게 해 놓은지 딱 봐도 알겠더군요.. 허옇게 된 난로 주변을 보고 말입니다. 뭐..한마디로 느낌 지대로 아니까...ㅎㅎ


들어 오는 입구도 분위기 좋았지만 우린 뜨끈한 바닥에 앉아서 먹는게 좋아서 방으로 들어 왔습니다. 음식을 시켜 놓고 주변을 둘러 보니 눈에 띄는 것이 있어 음식이 나오기 전에 자세히 보러 나갔습니다.


고객님~ 너무 매워서 당황하셨죠.
잠시만요~~
음료수 하나 추가하고 가실게요.
잠시만요~~
소주하나 더 까고 가실게요.
느낌아니까
손님이 달라며 다 드립니다.
단, 계산은 하고 가셔야죠

ㅋㅋ...보자마자 위트가 자르르......


앗! 이건 또 뭥미?!....

사장 36세 노총각
이상형- 갑부집 딸래미
꿈-갑부집 딸래미 만나서 가게 그만두기

 


잘 생겨서 죄송하시죠
옛날엔 잘 나가셨죠
아...ㅋㅋ 옛날이네..ㅋㅋ
바뀐 애인 꼬질러 드립니다.
의리를 지키자

ㅎㅎ..... 완전 웃겨!


글 하나 하나 볼때마다 미소가 절로 지어 지더군요.... 그럼 어떤 재미난 글이 있는지 자세히 보실까요..


손님의 손님의 의한 손님을 위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지존그룹을 세계로~
청와대를 부산으로~
지존그룹 주주총회 매주 월화수목금토일
불참시 벌- 현금결제
지존그룹 회장 김선우 올림

위트 넘치는 문구도 보고 이 집 사장님 성함도 자연스럽게 알게 되공..

정말 읽는 내내 웃음이 계속 났습니다.


앗...이건 또 뭥미...ㅋㅋㅋㅋㅋ
아르바이트 원산지 표기도 ..이거 보고 완전 빵 터짐..

원산지 표기
알바- 필리핀
사장- 국산이라고 우김

사장님이 국산이라고 우긴 글귀는 방에 있었음...

닭찜의 지존, 음식점

위트 넘치는 문구가 가게 곳곳에..


닭! 한우보다 싼집
SBS, KBS, MBC 에서도 못 찾은 최고의 맛집
여기가 당신 집이오
맛있는데 정말 맛있는데
말로 설명할 방법이 없네

ㅋㅋ 네... 맛있는데 설명할 방법이 없으면 제가 먹고 자세히 설명해 드릴께요..

닭찜의 지존

닭찜의 지존에서 먹은 매운 닭찜


기분 나쁘지 않게 억수로 매콤한 닭찜에 양념이 다른 음식점과 차별화된 맛이었고..
무엇보다도 MSG가  들어 가지 않는 조금은 삼삼한 맛이었지만 독특한 맛에 계속 먹게되었다는...
여하튼 한번 먹으면 다시 찾게 될 것 같은 그 맛!
에긍...설명이 지대로 되었는가 모르겠네여...ㅎㅎ
여하튼 재미난 문구에 맛난 음식까지 제대로 뇌리에 박힌 음식점이었습니다.


앗~ 마지막까지 큰 웃음 주시네요....... 벽에 붙어 있는 저 문구........ㅋㅋㅋㅋㅋ

고객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플라스틱]
ㅎㅎ... 네..네...알겠슴돠!
현금결재 해 드려야죠.... 사장님... ^^
관련글↘ 
맛있게 매운 닭찜의 지존을 그대로 느끼고 온 맛집 [닭찜의지존-연산점]

다음뷰

다음뷰 추천글로 선정

↘*연말,책 이벤트 진행*

 

웃음이 절로 나는 재미난 간판이름

얼마전 부산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부산의 유명한 명소 곳곳을 둘러 봤습니다. 부산에 살면서 꼭 한번 타보고 싶은 시티투어버스였기에 솔직히 타기 전엔 엄청 설레이더군요.. 자주 보는 부산의 여러 곳들이 왠지 새삼스럽게 다가 오기도 했습니다. 며칠전 부산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여행을 한 포스팅은 자세하게 포스팅했으니 일단 그 내용은 관련글을 참고 하시구요.. 오늘은 부산시티투어 버스 여행을 하면서 본 재미난 간판이름을 소개할까합니다.

부산시티투어, 시티투어버스, 여행

부산시티투어 버스를 타는 사람들

부산시티투어버스, 여행, 해운대방향, 태종대방향

부산시티투어버스 여행은 해운대코스와 태종대 코스로 나뉩니다. 물론 단돈 만원으로 이 두 코스를 다 여행할 수 있어요.

통닭집 간판, 재미난 간판, 재미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간판이름은..


여하튼... 오늘 소개할 재미난 간판은 바로 양념통닭집 간판입니다. 태종대방향으로 가던 길에 잠깐 본 것인데 어찌나 눈에 팍팍 들어 오는지 아마도 통닭집 간판을 본 사람이라면 대부분 빵 터졌을겁니다.

재미난 간판, 재미난 간판이름, 통닭집

양념통닭집의 재미난 간판이름..

재미난 간판

'양념통닭' 아니죠..'양념똥닭' 맞습니다. ㅋㅋ

자... 자세히 한번 더 볼까요... 바로 양념통닭의 철자를 일부러 변형시켜 놓았는지  알 수 없지만 정말 재밌습니다. 양념똥닭..ㅋㅋ 경상도식 강한 발음을 그대로 적어 놓은 것인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여하튼 통닭집 주인장의 위트에 빵 터졌답니다. 왠지 음식에 '똥'이란 발음은 좀 그렇지만 왠지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느낌도 솔직히 팍팍 들더군요..^^
 

 
 
정육점에 적어 놓은 소의 이력에 빵 터지다.
 
국제시장 골목마다 목욕탕 의자가 놓인 이유..
 
강남스타일로 춤추는 강아지 완전 대박! (동영상 포함)
 



 

정육점에서 본 재미난 문구


" 이거 뭐라고 적어 놓은거야?!.. 푸하하하 ~ "

정육점을 지나다 소의 이력을 적어 놓은 문구에 완전 빵터졌습니다.
아마 이 문구를 보신 분들은 대부분 그 자리에서 빵 터졌을 것 같네요.



도대체 어떤 문구를 봤길래 그러는지 궁금하실겁니다. ㅋ
에궁..다시 사진으로 보니 웃겨서 죄송..


세상 어디에도 없는 셀프 정육마켓앞에서 본 소의 이력을 적은 문구입니다.

재미난 문구, 경상도식 문구, 위트, 문구

경상도에서만 볼 수 있는 문구


알뜰정육...이건 정육점 가게이름입니다.
9월 15일 오늘의 소로 시작하는 문구는...
이름..엉디
엉디?!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간단히 하자면 엉디는 경상도 말로 엉덩이란 뜻입니다.
나이..2세
성별..암
특징..엉덩이가 이쁘다
.
이 정도만 봐도 웃깁니다.

재미난 문구, 문구, 위트 넘치는 문구

정육점에서 본 재미난 문구

그럼 끝까지 문구를 보겠습니다.
도도한 성격의 엉디
수많은 수컷들의 구애에도 새끼를 갖지 않아 육질이 최고로 부드럽다
오직 알뜰에만 존재하는 엉디의 우둔살 오늘은 산적이다.

ㅋㅋ..어떤가요.. 정육점 아저씨의 위트 넘치는 문구에 완전 빵 터지지 않나요?
날씨가 꾸물꾸물한 휴일입니다.
재미난 글 읽고 오늘도 웃으면서 시작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