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언제 봄이 시작되었는지 알지 못하다가 매스컴을 통해 봄을 알게 된 내 모습을 잠시 뒤 돌아 보니 정말 하루하루 바쁘게 살고 있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옛말이 있긴하지만 오늘따라 그 말은 접어두기로 했습니다. 조금 일찍 일어나 가게 출근하기전 먼저 벚꽃이 만발한 곳을 한번 들러 보기로 했습니다. 매일 지나 다니는 길이지만 오늘은 좀 특별한 거리가 되어 있는 것 같은 느낌 ...아마도 조금 여유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 봐서 그런가 보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단 몇 분 동안이었지만 정말 많은 것들이 주마등처럼 제 뇌리를 스쳐지나가는 이유는 아마도 변하고 있는 내 모습과 달리 변하지 않고 늘 주변에 있는 풍경들이 새삼스럽게 보여 더 그런 것 같더군요...빡빡하게 살아가는 도심의 사람들이 오늘은 여유러운 모습으로 다가 옵니다. 그 모습에 이내 마음의 평화가 찾아 오는 것 같은 여유로움에 잠시나마 생활 속 여유를 느껴 보았습니다. 




이곳은 광안리 바닷가 부근의 벚꽃길입니다. 남천동 삼익비치아파트 벚꽃길이라고도 많이 불리우는 길이지요. 부산의 벚꽃명소로도 알려져 요즘엔 많은 사람들이 일부러 구경 온다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파트 주변 차도에 있는 벚꽃나무가 아름드리 정말 아름답다고 느끼게 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벚꽃이 피는 4월이면 이곳은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차도에서 포즈를 취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른 곳과는 달리 이곳에 다디는 차들은 경음기를 일부러 울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사람들을 피해서 조금 느리지만 비껴가는 여유를 보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아름다운 풍경에 매료되어 이곳을 찾는 사람들 모두가 마음이 여유로워 그런가 봅니다..



고층빌딩과는 사뭇다른 느낌의 아파트이지만 벚꽃이 만발해서일까 운치가 그대로 느껴지는 풍경을 이곳에선 느낄 수 있습니다. 하늘이 보이지 않을 만큼 가득 매운 벚꽃은 마음까지 여유로움을 느끼게 합니다.


마치 하늘에서 팝콘이 열린 듯한 착각까지 느끼게 하는 아름다운 벚꽃길입니다. 이런 멋진 풍경에서 사진 한장 정말 소중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럼 아름답기로 소문한 부산의 벚꽃명소 남천동 삼익비치아파트 부근의 벚꽃길 감상해 보실까요..


다른 지역의 벚꽃길도 인터넷에 많이 올라 와 자랑을 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전 이곳이 제일 이쁘다라고 감히 말하고 싶습니다. 이유는 아름다운 벚꽃길을 따라 걷다 보면 부산의 아름다운 바닷가 광안리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풍경도 보게되니까요. 바다와 어울어진 벚꽃길 여느 벚꽃길과 많이 다른 모습이랍니다. 차들이 사람들을 비켜가는 것이 자연스런 현상이 되어 버린 벚꽃길 ..정말 여유러움이 가득 담긴 아름다운 벚꽃길입니다. 며칠 있으면 벚꽃이 많이 떨어져 이런 멋진 풍경은 볼 수 없을 것 같아 올립니다. 아직 벚꽃구경을 하지 않은 분들은 올 봄 마지막 벚꽃 이곳에서 낭만적이게 한번 느껴 보시길요... (광안리 남천 삼익비치 아파트 벚꽃길에서......)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Copyright ⓒ 줌마스토리 & zoomma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