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름다운 비양도를 그대로 볼 수 있는 금능해수욕장

부산과 달리 '제주도에 이렇게 해수욕장이 많았나?' 할 정도로 솔직히 많이 놀랐습니다. 아무래도 지리적인 특성상 섬이기에 다양한 해수욕장이 존재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협재해수욕장 바로 옆 한림공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아름다운 풍경이 절경인 금능으뜸원해변을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주도 해수욕장 곳곳을 투어하면서 괜찮았던 해수욕장 중 곳입니다.

 

금능해수욕장금능으뜸원해변

 

 

금능으뜸원해변금능으뜸원해변 주차장을 가득 메운 차들

바로 옆 협재해수욕장이 너무 유명해서 사실 이곳까지 많이 오실 줄 정말 몰랐습니다. 협재 못지 않은 이곳 금능해수욕장에서 사람들이 이곳에서 막바지 여름 피서를 즐기는 것 같았습니다.

 

발 씻는 곳이 해변과 바로 근접해 있어 편리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발을 씻는 것도 하나의 낭만적인 모습일런지도......제주도는 어느 곳을 가나 낭만이 가득하다 보니 절로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금능으뜸원해변금능으뜸원해변

금능으뜸원해변에서 바라 본 비양도

 

물이 얕아서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들에겐 완전 괜찮은 휴양지라는 생각이 ....

 

파라솔이 이렇게 해변을 가득 있는 것을 보니 갑자기 해운대해수욕장이 생각나네요.....ㅡ,.ㅡ

 

금능으뜸원해변에서 조금 왼쪽으로 가면 아름다운 해변을 한 눈에 보입니다. 차도 다닐 수 있는 곳이라 대부분 이곳에서 아름다운 비양도를 배경으로 금능해수욕장과 함께 풍경을 담더군요. 저도 한 컷! 이곳은 사진작가들이 자주 찾는 장소로도 유명하니 다음에 한번 이곳도 들러 보삼요.

 

비양도금능으뜸원해변에서 바라 본 비양도

복잡한 해변과 달리 이곳은 여유로운 느낌이 듭니다. 해변이 넓으니 다양하게 사진촬영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정말 아름답죠..

 

제주도는 애매랄드빛 바다색깔과 얕은 해변으로 인해 놀기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이런 모습에 반해서 제주도 정착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협재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지만 또 다른 매력을 가진 금능으뜸원해변 ...이제 이곳도 관광객들의 또 다른 절경으로 기억될 듯 합니다. 대부분 3박 4일 여행일정을 잡아서 오시기때문에 아름다운 제주도 곳곳을 다 둘러 본다는 것은 무리입니다. 그런 분들은 제 블로그에서 다양한 제주도의 모습을 구경하시고 다음에 제주도여행 오실때 참고하시면 유익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제주도 해수욕장 어디까지 가 봤니? - 협재해수욕장

신고

Copyright ⓒ 줌마스토리 & zoomma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