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사람을 놀라게 한 남편의 깻잎주차!

2015. 6. 20. 22:08제주도 생활 그 속으로..

반응형

이것이 바로 진정한 깻잎주차!

남편은 지금껏 무사고로 운전을 잘하는 편입니다. 그렇다보니 여행을 할때에도 늘 남편이 운전을 하면 편안해 잠이 올 정도입니다. 물론 피곤해서 자는 적도 있지만 ...ㅋㅋㅋ 그만큼 남편은 상대방이 편하게 느낄 정도로 운전을 잘 합니다. 거기다 주차실력 또한 상당하다는... 부산에서도 그랬었고 이곳 제주도에 와서도 남편의 주차실력은 남들이 놀랄 정도입니다.

 

깻잎주차이것이 바로 남편의 깻잎주차

 도대체 어떻게 주차를 하길래 남편이 주차한 차를 보고 동네분들이 놀랄까... 이유는 딱 하나 ... 조금 여유있게 주차해도 괜찮은데 굳이 벽쪽에 딱 붙여서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잠깐 주차를 하고 이동할 상황이면 이렇게까지 벽에 딱 붙이진 않았을겁니다. 우리가 하루종일 일하는 곳이라 퇴근할때까지 가게 옆에 주차를 해야할 상황이여서 남편은 되도록 다른 차들이 넓게 도로를 지나갈 수 있도록 주차를 합니다.

 

제주도는 담들이 이렇듯 대부분 돌을 쌓아서 만들어져 자칫 잘못하면 담이 무더지는 것이 아닌 차가 손상을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뭐...담도 마찬가지겠지만 울퉁불퉁 튀어 나온 제주도담벼락이라 차를 주차할때는 조심..또 조심해야 합니다. 안그럼 한방에 훅~~~기스가 날수도 있으니까요.

 

뜨아....... 보기만 해도 아찔한 상황...

역시 남편은 깻잎주차의 달인입니다.

아마 제주도에서 이렇게 주차를 하는 분은 별로 없을 듯....

ㅋㅋㅋㅋㅋㅋㅋ

있다면 인증샷!!!

제가 찍으러 출동하겠슴돠~

슈퍼맨

 

운전 뿐만 아니라 주차도 끝내주게 잘하는 남편... 정말 살면서 못하는게 없을 정도로 전천후입니다. 늘 그렇듯이 듬직한 남편의 뒷모습은 언제나 절 행복한 미소를 짓게 만듭니다. 제주도에 오니 남편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아마도 아무연고 없는 곳이라 더 그렇게 느끼는건지도...ㅋㅋㅋㅋㅋ 물론 남편도 절 더 크게 보고 있겠죠....참고로 사진은 가게에 밥 먹으러 왔다가 친한 동생이 찍은것임... 동생도 놀라셩~ㅋㅋㅋ

이것이 바로 깻잎주차?!...

주차달인은 바로 이런 사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