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00원짜리 돈까스 아시나요?

요즘 밥값 기본을 따지자면 한끼에 5,000원~ 7,000원 정도로 우리네 서민들 한끼 치고는 정말 적은 가격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간단히 끼니를 때울 수 없는 일이구요..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먹는거 아끼면 더 일할 맛 안나니까요..여하튼 여러모로 어려워진 경기에 밥값 무시 못하는게 현실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금 저렴한 음식점 한 곳을 소개할까합니다. 그곳은 바로 단돈 2,000원으로도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돈짱

돈까스집 내부


" 엥....무슨 돈까스 가격이 단돈 2,000원 " 이냐며 콧방귀를 뀌는 분들을 위해 서두는 이만 접어 두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수영에 위치한 한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그럼 메뉴를 먼저 보실까요..
 

돈까스 (소) 2,000원
돈까스 (대) 2,500원
돈까스 곱배기 3,000원


돈까스(소)자는 원래 초등학생용이라 되어 있지만 생각보다 그리 작게 나오지 않습니다. 저도 이 집에 들릴때마다 돈까스(소)자를 시켜 먹으니까요..그럼 돈까스(소)자의 양은 얼마나 될까?


이 것이 돈까스(소)자의 양입니다. 생각보다 그리 작게 나오지 않죠.. 단돈 2,000원에 돈까스옆엔 양식집 돈까스처럼 양배추, 단무지, 밥등 기본적인건 다 나옵니다. 물론 밥은 더 달라고 하면 무료로 더 주기도 합니다.
돈짱, 돈까스

단돈 2,000원짜리 돈까스


위에서 접시 전체를 찍을땐 좀 작게 보여도 실제론 그렇게 돈까스의 크기가 작지 않습니다.

물론 돈까스를 썰었을때 고기의 두께도 도톰하니 단돈 2,000원짜리라고 실망하는 일은 없어요.
돈까스

돈까스 고기도 그렇게 얇지 않아!

남편은 돈까스 곱배기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단돈3,000원입니다. 곱배기라 그런지 밥도 저보다 훨씬 많이 나왔습니다. 물론 부수적인 것도.....

남편과 둘이서 돈까스를 먹었는데 단돈 5,000밖에 안 들었네요... 정말 착한 가격이죠... 이곳은 중학교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어 학생들이 많이 찾아 오는 곳입니다. 그렇다보니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돈까스 장사를 사장님께서 나름 개발해서 팔고 있었습니다. 셀프돈까스집이라고 적혀 있지만 실제로는 사장님이 튀기고 세팅까지 다 하고 있어요.. 손님은 칼과 포크만 챙기면 됩니다.

돈까스, 돈짱

아참..돈까스 소스는 직접 사장님이 만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들렀는지 한눈에 알 수 있는 접시의 흔적... 돈까스를 다 먹은 후에 보게 되었다는....

셀프돈까스 전문점이지만 사장님이 다 알아서 갖다 주시고.. 거기다 가격까지 착하고..무엇보다도 학생들이 배 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나름 괜찮은 돈까스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김밥집도 한줄 3,000원 넘는 곳이 많이 생겨 나는데 돈까스가 단돈 2,000원이라니 처음 보신 분들은 그냥 놀라실 것 같아요..^^
 ↘단돈 5,000원으로 배 부르게 먹는 한정식집 보셨어요?


신고

Copyright ⓒ 줌마스토리 & zoomma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