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에서 출시한 인절미, 흑임자 초코파이 더 맛있게 먹기!
[ 인절미 초코파이, 흑임자 초코파이 먹어 본 리얼 후기 ]
초코파이하면 오리온이죠. 어릴적부터 먹었던 그 맛을 오랫동안 유지한다는 것 자체가 늘 고맙고 좋아요. 이번에 오리온에서 인절미 초코파이와 흑임자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해 마트에 가서 사다 먹었습니다.
평소 먹던 30개가 들어 있는 것이 아닌 12개가 들어 있는 초코파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절미 초코파이는 이름만 들어도 쫄깃한 떡이 절로 생각나는데요. 직접 보기 전에는 궁금증에 그냥 상상으로만 생각했지요.
쫀득한 떡이 들어 있다는 인절미 초코파이 콩가루까지 들어 있다는 글귀에 당장 먹고 싶어졌어요.
흑임자 초코파이 역시 쫀득한 떡어 들어 있다는 글귀.... 왠지 흑임자는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크기는 일반 초코파이와 약간 차이가 있어요. 왼쪽이 흑임자 초코파이구요. 오른쪽이 인절미 초코파이입니다.
반으로 잘라서 안을 보니 더 맛있게 보입니다.
인절미 초코파이는 쫀득한 떡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초코파이 내용물도 충실한 것 같아 흡족합니다. 물론 맛은 어떨까... 흑임자 초코파이는 진짜 건강해지는 듯한 맛이었구요. 인절미 초코파이는 고소한 콩가루의 맛과 쫀득한 떡의 맛이 관건이었어요. 개인적인 입맛 평가지만 인절미 초코파이가 더 맛있었어요.
사실 이대로 먹어도 맛있긴 하지만 전자렌지에 돌리면 더 맛있다는 사실...
전자렌지에는 2개 기준 30초 정도 돌리면 됩니다.
갓 만든 초코파이처럼 부들부들합니다. 물론 내용물 즉, 머쉬멜로우 뿐만 아니라 떡 자체도 부들부들하니 더 맛있었어요.
역시 추운 겨울철엔 따뜻하게 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머쉬멜로우가 원래 맛있지만 전자렌지에 한 번 돌리면 진짜 달고 맛있어요. 다른 음료가 필요 없을 정도로 목 넘김도 좋았던 흑임자, 인절미 초코파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