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과일 포장망을 싱크대 배수구에 넣는 이유
배수구 청소 난 이렇게 한다!
가을비가 며칠 동안 계속 내리네요. 굽굽하다 못해 습한 날씨의 연속이다 보니 가을의 분위기 보다는 그냥 장마철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이런 날은 청소하는 것도 쉽지 않지만 그래도 이곳은 꼭 해야겠더라고요. 나름 청소를 자주 한다고 자주 했는데 비가 자주 오고 습하다 보니 물때가 자주 끼어 오늘 시간 내어 청소를 했답니다.
요즘 과일 가격이 조금 내려서 이것저것 사 먹는 편인데 배를 이번에 한 박스 사왔네요. 이렇게만 저렴하면 참 좋으련만....하여간 배 한 박스 구입해 오면 이렇듯 과일 포장망에 배가 곱게 잘 싸여 있잖아요. 전 이런거 잘 버리지 않고 청소할때 사용해요.
비가 그치면 문 활짝 열고 싱크대 배수구 청소를 하려고 했더니 도저히 물때가 끼는걸 볼 수 없어 아침 밥 먹고 바로 시작했답니다. 청소 방법은 간단해요. 과일 포장망에 주방세제를 묻혀서 더러운 곳을 닦으면 완전 깔끔하게 닦여요.
그냥 버리면 쓰레기로 전락하는데 이렇게 청소할때 한 번 더 사용하면 정말 괜찮답니다. 특히 물때 청소할때 일반 수세미 사용 후에 정말 찝찝 하잖아요. 그런 이유로 과일 포장망은 청소도 잘 되고 한 번 사용 후에 일반쓰레기로 버리니 위생적이기도 하고요.
지금껏 과일 포장망 그냥 버렸다면 싱크대 청소할때 한 번 사용해 보세요. 이보다 더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청소가 될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드실겁니다. 비가 주룩주룩 오는 날..... 깔끔하게 싱크대 청소 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부려 봅니다. 환절기 건강 조심하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