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초보자도 쉽게 커피봉투로 화초 이름표 만들기

zoomma 2015. 9. 20. 16:11
300x250

주부9단이 알려주는 화초 이름표 만드는 법

친환경적으로 나오는 커피봉투의 활용 정말 무궁무진한 것 같습니다. 그냥 버리면 종이재활용으로도 사용하겠지만 왠지 한 번 더 사용하고 종이재활용으로 버려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얼마전 커피봉투로 다양하게 활용해 봤는데요..[▶커피바리스타의 원두봉투 200% 활용법]생각보다 반응이 좋아 오늘은 평소 우리가 쉽게 활용 가능한 화분에 꽂아서 사용하는 꽃(나무) 이름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커피봉투 실생활에서 정말 유익하게 사용되는 모습입니다. 일명, 꽃(나무) 이름표 만들기!

 

 

종이로 분류해 버리려는 것을 하나 둘 씩 모았습니다.

 

 

그리고.... 나무젓가락도 하나 준비했습니다.

 

 

아참...오늘의 깜짝 문제임돠....이 화분에 이쁘게 자라는 꽃나무는 뭘까요? 바로 아시는 분도 계실듯하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요건... 커피나무입니다.

 

 

커피나무는 온도에 민감하므로 온도조절 중요해요.. 기온이 낮으면 키우기 힘든 나무입니다. 보통 제주도에선 비닐하우스에서 키우고 있어요.

 

 

자...이제 꽃(나무) 이름표 만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나무젓가락에 목공풀을 발라 주세요.

 

 

그리고 이쁘게 자른 커피봉투를 붙입니다. 가게이름 홍보용으로는 이렇게 붙여도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죠.

 

 

나무젓가락을 이렇게 꽂아 두기만 해도 이뻐요..

 

 

오늘의 주제는 꽃(나무) 이름표 만들기니 이렇듯 '커피나무' 라고 글씨만 적어 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무젓가락에 목공풀을 묻혀 붙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쉽죠..

 

 

가게 홍보용으로 사용하려면 이렇게..커피나무 이름표를 붙이면 누구나 쉽게 꽃(나무) 이름을 알 수있겠죠.

 

 

이름표가 커서 한 번에 알아 보겠어요..ㅋㅋㅋㅋㅋ 집 발코니에 요즘엔 화초를 많이 키우는데 이렇게 이름표를 만들어 두면 아이들이 있는 집에선 공부도 되겠죠. 화초가 크면 나무젓가락을 사용하고 작은 모종이라면 아이스크림 작대기를 이용하면 더 앙증맞고 귀엽습니다. 참고하삼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합니다. 모두 건강 챙기는 하루되세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