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채소 씻은 뒤 물기 간단히 제거하는 노하우 - 초스피드로 채소에 묻은 물기제거 하는 법

zoomma 2014. 5. 31. 02:10
300x250

채소에 묻은 물기 한 방에 제거하는 방법

쌈 채소로 고기를 싸 먹거나 각종 채소로 요리를 할때 대부분 씻은 뒤 채반에 담아서 물기를 제거하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물론 채반에 채소를 씻어 담아 두면 물기는 잘 빠지긴 하지만 시간이 좀 많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초스피드로 채소 물기를 제거하는 팁을 알려 드리려구요.

채소에 묻은 물기 빨리 제거하는 노하우


 

채소물기제거김밥에 넣을 부추입니다. 김밥에 들어갈 재료이기땜누에 더욱더 빨리 물기를 제거해야겠죠.

부추씻어 놓은 부추 채망에 담지 않아도 빨리 물기를 제거할 수 있으니 오늘 한번 배워 보아요.

채소채소물기 제거 팁

채소먼저 일회용비닐백을 준비해 주세요.

채소비닐백안에 키친타올을 펼쳐서 깔아주세요.

부추그 다음은 물기가 묻은 부추를 가지런히 넣어 주세요.

부추물기를 제거할 부추를 넣었으면 입구에 공기가 좀 들어가도록 풍성하게 한 뒤 돌돌 말아 주세요.

부추그리고 꼼꼼히 돌린 비닐백을 풀어 주세요.

부추간단한 방법이지만 요거 정말 효과 제대로라는 것을 직접 느끼실겁니다.

채소다 풀린 상태입니다. 이제 비닐백안의 부추상태를 한 번 확인해 보실래요.

채소비닐백에 비친 키친타올을 보니 물기가 묻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채소물기제거이제 비닐백안을 확인해 볼께요.. 짜잔..어떤가요.. 한 눈에 봐도 물기가 제거된 모습이죠.

채소물기잔뜩 묻어 있는 채소물기가 한 방에 제거!

물기제거비닐백안에 들어 있었던 부추를 꺼내 확인하니 정말 물기가 잘 제거되었습니다. 물론 초스피드로..

부추이제 김밥재료로 삼박하게 부추를 사용하겠습니다.

채소물기채소물기가 없으니 김밥 싸는데 수월..

김밥재료. 부추김밥씻자마자 물기 제거 후 김밥을 싼 모습

물기제거물기가 잘 제거되니 김이 눅눅해지는 일도 없습니다.

달걀말이위의 방법으로 새싹도 그렇게 제거한 뒤 달걀말이도 했어요.

채소물기제거물론 도시락 데코레이션도...어떤가요.. 각종 채소 물기제거 비닐백 하나면 완전 수월하기도 하고 초스피드로 채소에 묻은 물기가 제거되겠죠. 쌈 싸 먹는 일을 제외하고는 요리할때 채소에 묻은 물기가 많아 제법 많은 시간을 물기제거 하느라 기다리실겁니다. 이제 채소물기 제거 비닐백 하나로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

일주일 남편 도시락 준비 프로젝트

나만의 웰빙김밥이란 바로 이런 것!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