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짧은 여행 짐 잘 싸는 법

zoomma 2016. 7. 6. 18:14
300x250

1박 2일 여행짐 잘 싸는 방법

휴가철이라 많은 사람들이 가까운 계곡, 산 , 바닷가로 떠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휴가철에 떠나면 좋긴 하지만 솔직히 차가 막히면 짜증이 나기도 해요. 그래도 자연을 벗 삼아 잠시 삶의 여유를 만끽하고 돌아 오면 생활의 활력도 되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휴가철 피서를 떠나려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평소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까 합니다.

 



[ 짧은 기간 여행 짐 잘 싸는 노하우 ]

 

누구나 여행하기 전 제일 먼저 챙기게 되는 것이 바로 세면도구입니다. 요즘엔 호텔이나 모텔에 가면 1회용 칫솔이 구비되어 있지만 왠지 그런 것이 찜찜하다면 개인용 칫솔을 준비해 가는걸로... 그럼 가족들의 칫솔은 어떻게 챙겨 갈까? 칫솔과 치약을 넣기에 딱 적당한 준비물이 있는데요..그건 바로 일회용 비닐장갑입니다. 은근 여행을 할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편리하게 사용되더라구요.


치솔을 일회용 비닐장갑에 하나씩 넣고 치약도 넣어 주세요. 식구가 많으면 비닐장갑 2개 준비하심 되겠죠.


일회용 비닐장갑에 칫솔, 치약을 넣으면 위생적이고 괜찮더군요.



세면도구 가방에 이것저것 챙기다 보면 솔직히 짐도 늘어나고 나중에 사용할때 번거로운데 이렇게 일회용 비닐장갑을 이용하면 찾기도 쉽게 편하게 사용 가능하더군요.



비누는 그대로 일회용 비닐에 넣어 주시면 끝..나중에 사용한 후 그대로 비닐에 담아 오기때문에 편리해요.  이제 본격적으로 여행짐을 쌀텐데요.. 기본만 알면 은근 간단하고 쉬우니 기본틀만 벗어나지 않으시면 됩니다. 꼭 챙겨가야 할 것 체크... 속옷, 양말, 여벌옷, 충전기, 일회용 화장품,샴푸, 바디크랜져,칫솔,치약, 비누, 샤워볼과 필요한 것을 적을 수 있는 수첩을 챙겨 가시면 됩니다.

 


아참 1박 2일은 배낭 하나에 다 넣어 가면 편리해요.. 고로 준비물은 배낭이 필수!

 


이제 짐을 싸 볼까요.... 각종 여행용 물품을 담을 수 있는 지퍼백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만약 여행용 지퍼백이 따로 없다면 일반 지퍼백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충전하는 코드는 잘 돌돌 말아서 지퍼백에 넣어 주시고..

 


필요한 모든 여행 물품을 찾기 쉽게 개별적으로 담아 주세요.어떤가요.. 꼭 필요한 여행짐이라도 짐을 잘 못 싸게 되면 들고 다니는 것이 많은데 이렇게 정리해 놓으니 정말 간단해 보이고 좋죠..



아참...마지막으로 일회용 비닐을 몇 개 넣어 가시면 사용한 옷이나 지저분한 물품을 담아 올 수 있어 편해요. 꼭 필요한 것만 챙겨도 왠지 많아 보였지만 어떤가요.. 이렇게 정리를 샤샤샥 하니 그 많던 짐이 다 어디갔어? 할 정도죠..


 


자...한번 더 자세히 체크해 보겠습니다. 속옷,양말, 여벌옷, 칫솔, 치약, 샤워볼, 일회용 화장품, 샴푸, 바디로션,충전기 그리고 옵션으로 수첩 그리고 휴대폰(노트)이 1박 2일 여행갈때 챙겨간 물품입니다. 이 모든 것들이 바로 배낭 하나로 해결된다는 사실..꼭 챙겨갈 기본사항만 알고 짐 잘 싸는 노하우만 알면 아무리 긴 여행이라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을겁니다.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