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 생활정보

지긋지긋한 세면대 막힘 한방에 해결하는 꿀팁!

zoomma 2019. 12. 28. 12:12
300x250

[ 세면대 자주 막히면 여길 열어 보세요 ]

매일 사용하는 세면대 간혹 물이 잘 내려 가지 않아 답답했던 적이 한 두번은 있을겁니다. 그럴때 대부분 세면대를 뚫는다고 각종 도구를 사용합니다. 저도 지금껏 긴 케이블타이를 이용해 뚫었습니다. 이젠 세면대가 막힌다고 그렇게 일일이 뚫지 말고 오늘은 한 방에 시원하게 세면대 막힘 해결해 보겠습니다. 이 유익한 정보는 남편이 알려 줌~ 헷

지긋지긋한 세면대 막힘 한방에 뚫는 꿀팁

자주 물이 내려가지 않고 막힌다면 세면대 물이 내려가는 부분을 한 번 열어 보세요.

한 번도 이곳을 열어 볼거란 생각을 하지 않는 분들은 은근히 많을겁니다. 생각보다 열기도 수월하기때문에 한 번 열어 보시면 다음에도 쉽게 해결될겁니다. 세면대 물 내려가는 부분을 열때는 시계 방향으로 돌려 주세요. 여기서 잠깐! 열때는 고무장갑을 착용하고 열면 수월하게 열립니다.

헉~~~~~~~~

세면대를 여는 순간 깜놀....

 나름대로 청소를 잘 한다고 생각했는데 머리카락이 많이 끼었네요. 이러니 물이 잘 안 내려갈 수 밖에....

ㄷㄷㄷㄷㄷㄷ

머리카락은 잘 제거해 버리고 열었던 곳을 잘 청소해 주면 깔끔하게 해결됩니다.

청소는 칫솔에 치약을 묻혀 닦으면 연마제 성분으로 인해 깨끗이 닦입니다.

칫솔이 들어 갈 수 있는 공간은 다 닦는걸로~ 속이 다 시원합니다.

짜잔............. 깨끗이 닦였어요...

암만 봐도 속이 다 시원~~~~ 시원~합니다.

물론 물이 내려가는 곳도 번쩍~번쩍~

세면대 속 청소를 다 했으니 이제 다시 조립하면 됩니다. 조립은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주세요.

아무리 꽉 막힌 세면대도 이젠 문제 없겠죠..

ㅎㅎ

이제 세면대가 꽉 막혀 물이 졸졸 내려 간다면 세면대 물 내려가는 곳을 열어 속도 같이 청소해 주세요~ 오늘은 날씨가 조금 포근해요.. 이런 날씨엔 청소하기 딱 좋지요~^^

물이 내려 가는 소리만 들어도 기분이 업~ ㅎㅎ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