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도 가을 풍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 - 함덕 서우봉

zoomma 2017. 9. 4. 19:45
300x250

제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함덕 서우봉 풍경 속으로

참 무더웠던 올해 여름이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선선한 바람과 청명한 하늘을 그대로 볼 수 있는 가을이 더욱더 반가운 요즘입니다. 열대야에 잠을 설쳤던 것도 이젠 없어지고 선선한 바람에 잠이 절로 와 이젠 푹 잠을 잘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역시 사계절 중에 가을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정보가 되는 한 장소를 소개해 봅니다. 특히 둘레길을 걷는 뚜벅이여행객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코스모스 만발한 함덕 서우봉 풍경입니다. 정말 사진 한 장으로도 가을을 그대로 느낄 수 있죠.

물론 직접 함덕 서우봉을 걸어보면 온몸으로 자연스럽게 가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퇴근 길 집으로 가기 전 잠깐 들렀습니다. 하늘이 유난히 이뻐 그냥 지나칠 수 없더라구요... 며칠 있음 비도 온다는 예보도 있고해서 날씨 청명할때 서우봉  한 번 가보기로 했어요.

이국적인 풍겨의 제주도 올레길 서우봉 가는 길입니다.

아름다운 바다가 있는 함덕 주변에 호텔이 많이 생겨 서우봉을 찾는 관광객들이 자연스럽게 늘어나고있다고 하더군요. 물론 서우봉 둘레길을 걷는 뚜벅이여행객들도 가을이라 많이 찾아 오는 모습이고..

어린시절 동네 뒷산에 올라가는 입구에 많이 피어 있던 꽃....귀걸이를 하며 친구들과 수다를 떨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서우봉 둘레길 주변에는 말들을 자연스럽게 볼 수 있어 도심과 달리 산길을 걸으며 또 다른 볼거리입니다.

함덕 서우봉 산책로에서 발 본 서우봉 해변 풍경

서우봉 둘레길은 바다를보며 걷기 참 좋구요..산책길은 소화도 시킬겸 걷기 참 좋아요..

코스모스가 만발한 이곳은 서우봉 산책길을 조금 걷다 보면 있습니다.

코스모스 밭에 수박넝쿨이 있는 모습도 재미났어요.

노트북 표지를 해도 이쁠 듯한 제주의 가을 풍경입니다.

아름다운 제주바다, 하늘, 코스모스 그리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감성적이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함덕 서우봉에서 바라 본 함덕 풍경은 아쉬워하는 여름을 만끽하는 분들과 가을을 느끼기 위해 찾는 분들 두 부류가 만나는 그런 곳이었어요. 참 무더웠던 올 여름.....이젠 선선한 바람과 함께 찾아 온 가을을 제주도에서 낭만적이게 느껴 보시는건 어떠실지~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