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도에 식물갤러리가 있다!

zoomma 2018. 7. 1. 19:06
300x250

제주도에서 만난 특별한 갤러리

제주도는 어딜가나 초록초록해 눈이 그대로 휠링됩니다.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산다는 건 아마도 큰 행운이라는 생각도 소소하게 드네요.. 쉬는 날이면 간혹 이곳저곳 제주도를 드라이브하며 지냅니다. 공기 좋고 자연환경 좋아 차에 앉아서 드라이브만 해도 전 휠링이 되더라구요.. 물론 시간이 넉넉하면 한 곳을 정해 숲길이나 오름등을 다녀 오면 더 좋지만요... 얼마전에 드라이브를 하다 발견한 한 식물갤러리...그곳 또한 정말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 포스팅 해 봅니다.

서귀포에 위치한 식물갤러리

식물가게라고 적힌 한 갤러리를 드라이브하다 발견했어요.. 길가에 위치해 있고 투명하게 다 보이는 상황이라 안 가볼 수 없게 만드는 곳이었어요

물론 안으로 들어서니 정말 잘 왔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식물원 보다 더 잘 관리된 느낌이 솔솔....물론 이곳은 식물갤러리라는 푯말이 있을 정도로 잘 관리된 모습이었습니다.

하나 하나 정성이 가득한 식물들....

초록초록한 식물들만 봐도 휠링 그대로 되는 듯 하더군요..

정말 깨끗하고 잘 관리된 식물갤러리 그곳엔 다양한 식물들이 있었습니다. 물론 제주도에서 흔히 보는 식물에서 부터 열대기후에 적합한 식물들까지 다양하더군요.

선인장도 참 이쁘게 관리되고 있고.......

무려...야자나무도 있었어요.... 진짜 야자가 달린 나무.....

하와이에 온 듯한 느낌도 솔솔~

식물갤러리다 보니 곳곳에 테이블도 비치되어 있었어요...잠시 쉬어가는 공간이랄까..... 초록초록한 것만 봐도 참 좋은데 휴식공간까지..

2층에도 이쁜 테이블이 놓여 있었어요... 물론 2층에서 내려다 보는 식물들의 모습은 더 이쁘게 보였습니다.

오잉 .....요건 뭘까?

ㅎㅎ.....갤러리답게 버리는 후라이팬으로 멋지게 꾸며 놓았네요..

식물갤러리답게 잘 관리된 모습과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제주도는 어딜가나 초록초록 하긴 하지만 이렇게 잘 관리된 곳을 보니 더 멋지고 보기 좋았습니다.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