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 생활정보

우연히 발견한 페트병 300% 신박한 활용!

zoomma 2020. 5. 9. 08:55
300x250

유리병 스티커 제거를 위해 페트병을 사용 한 후 물을 버리다가 발견한 페트병의 놀라운 활용을 오늘 올려 봅니다. 평소 유리병에 붙어 있는 초강력 스티커를 페트병을 이용해 제거하는데요...자세한 내용은 예전에 올린 글 참고 하시공....

하여간 유리병에 붙어 있는 페트병을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신박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유리병 스티커 제거에 사용했던 페트병을 싱크대 물 내려가는 곳에 씌웠더니 딱 맞는겁니다.

밤에 설거 후 페트병을 엎어 뒀더니 물빠짐도 완벽하게 될 뿐 아니라 꼬질꼬질 올라 오는 냄새도 잡을 수 있었죠.

물론 이렇게 페트병을 엎어 놓으니 싱크대에 물 사용 후에 물도 잘 내려 가고 싱크대 개수대를 일일이 닫지 않아도 벌레 꼬임이나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겁니다.

물을 콸콸 틀어 놓아도 물 빠짐 좋고 페트병도 쓰러지지 않습니다.

보통은 싱크대 개수대 물 내려가는 곳에 뚜껑을 닫아 두잖아요.. 하지만 물 사용 후에는 일일이 뚜껑을 열어 물을 내려야 하고 다시 덮어야 하는데 솔직히 귀찮다는 이유로 뚜껑 사용을 하지 않는 가정이 많을겁니다. 저 또한 그랬는데요. 이젠 페트병으로 그런 부분을 순식간에 해결한 셈입니다. 평소 설거지 후 이렇게 페트병 뚜껑을 닫아 두면 싱크대에서 물 사용후에도 물 빠짐도 좋고 벌레가 싱크대 주변에 돌아 다니는 일도 없고 무엇보다도 싱크대 개수구에서 나오는 안 좋은 냄새도 해결할 수 있을거예요.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