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 생활정보

소소하지만 신경쓰이는 화장대 얼룩 '이것'으로 간단히 해결!

zoomma 2020. 12. 7. 10:24
300x250

화장대에 볼펜자국은 물론 립스틱 자국등 각종 얼룩이 조금이라도 묻어 있으면 신경이 정말 많이 쓰이지요. 저 같은 경우엔 가게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는 화장대가 있는데요. 이건 집보다 더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오늘은 매일 마주하는 화장대 그 주변의 얼룩 간단히 제거하는 방법 포스팅 해 봅니다.

 

 

2D 인테리어에 맞게 가구들도 하나 둘 흰색 톤으로 준비했어요. 그런데 흰색이다 보다 먼지등 얼룩이 있으면 눈에 더 띄는 것 같아 더 신경이 쓰였어요.

 

 

특히 화장대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는 저로써는 여간 신경이 쓰이는게 아니었는데요. 그래도 '이것' 으로 간단히 해결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자세히 보면 잘 보이지 않겠지만 그래도 제 눈엔 왜 그렇게 눈에 팍팍 띄는지.....

 

 

군데 군데 있는 볼펜자국은 물론 얼룩을 한 방에 제거하기로 했지요.

 

 

바로 요거..... 매직스펀지입니다. 다이소가면 10개 정도 조각이 들어 있는데 1,000원 하더라구요.. 저렴하면서도 찌든때나 각종 얼룩에 완전 대박이라 자주 사용하는 청소용품입니다.

 

 

물만 충분히 묻히면 청소하는데 문제없거든요.. 단, 물에 충분히 적신 후 물기는 꼭 짜주세요. 그래야 물이 줄줄 흐르지 않아요.

 

 

몇 번 쓱싹쓱싹 문지르니 각종 얼룩은 물론 볼펜자국도 순식간에 없어졌어요.

 

 

얼룩만 닦았을 뿐인데 정말 깨끗해졌어요. 마치 새 것처럼.....

 

 

인테리어 소품을 올려 두는 것으로 사용하는 화장대......깨끗이 닦아 놓으니 더 화사한 인테리어가 되었네요.

 

 

별거 아니지만 소소한 것 하나에도 신경이 쓰인다면 일단 청소부터 깔끔하게 하고 각종 얼룩을 제거만 해도 기분은 한결 좋아집니다. 요즘같이 코로나블루로 가정이나 가게에 청소등 인테리어를 신경 많이 쓰는 시기도 없는 것 같아요..모두 힘내자구요.. 아자아자~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