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과자상자로 만든 휴대폰 스피커

zoomma 2014. 3. 12. 09:22
300x250

과자상자를 재활용해서 만든 스피커


과자를 먹고 난 뒤 그냥 버리기 왠지 아쉬운 과자상자가 있어 뭘 만들까 생각하다 재미난 것을 하나 만들어 봤어요.. 일명, 휴대폰 스피커 .. 예전에 모CF를 보다 착안한건데 이렇게 과자상자로 만들어 보니 완전 신기하더군요.. 그냥 휴대폰에서 흘러 나오는 음악을 듣는거랑 과자상자를 스피커 삼아 듣는거랑은 정말 색다른 소리의 느낌이었습니다. 그럼 과자상자로 만든 휴대폰 스피커 만든 과정부터 한번 보실까요....

휴대폰 스피커

과자상자로 휴대폰 스피커 만드는 법


제일 먼저 과자상자의 맨 아랫부분을 칼로 자르세요.. 윗부분은 뚜껑만 열면 되니 일부러 모양 맞춘다고 자를 필요는 없습니다.

휴대폰 확성기,

과자상자 밑 부분만 칼로 자르면 됨


아랫부분을 자른 뒤엔 과자상자안을 깔끔하게 한번 닦아 주세요. 물티슈로 닦은 뒤 마른티슈로 닦으면 과자부스러기가 다 제거됩니다.


이젠 과자상자위에 휴대폰 넣을 위치를 선정해 볼펜으로 표시한 후 칼로 점선대로 잘라 주세요.

휴대폰 스피커 만드는 법

처음부터 구멍을 작게 시작해서 점점 늘려 가는게 포인트!


완성된 모습입니다. 이 상태에서 바로 사용하셔도 되구요.. 아님 깔끔하게 사용하고 싶으면 구멍난 부분의 모서리를 테이핑 해주세요.

휴대폰 스피커

휴대폰을 넣어 보면 이런 모양

휴대폰 크기에 잘 맞게 만든 것 같습니다. 혹시 휴대폰 꼽을때 이쁘게 하려고 너무 딱 맞게 자르시는 분이 있을까봐 말씀드리는데요.. 휴대폰 넣을 구멍은 조금 여유있게 해 주심 휴대폰을 넣고 뺄때 휴대폰에 기스가 나지 않으니 참고 하세요.. 예전엔 휴지심으로 한 번 만들어 볼까도 생각했지만 별로 안 이쁠 것 같아 과자상자가 생긴 김에 하나 만들었습니다. 나름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괜찮은 것 같아 만들어 놓고 보니 대만족입니다. 물론 소리도 완전 스피커를 하나 달아 놓은 듯 울림이 좋았어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