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높이신발'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2.06.18 이렇게 떨어지는 신발 처음이야! (7)
이렇게 떨어지는 신발 처음이야!

가게에 가는 길에 정말 너무도 황당해서 얼굴이 붉어지며 어쩔 줄 모르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마치 신발을 안 신고 걷는 듯한 착각이 순간적으로 들었던 일이 있어났거든요...풉..지금 생각하니 갑자기 웃음이 나오네요..왜냐 어이없어셩...한마디로 지금껏 살면서 이렇게 신발이 떨어지긴 처음입니다. 보통 신발을 사 신으면 떨어질때까지 그 신발만 신는게 아니라 지겨워서 다른 신발을 사 신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대부분 집에 신발 몇 컬레는 기본적으로 가지고 계시잖아요... 여하튼 요즘 유행하는 키높이 신발을 신고 가게에 출근하는데 큰 대로변에서 갑자기 신발밑창이 떨어져 완전 난감한 일이 생겼답니다. 얼마나 난감했길래 제가 황당해서 얼굴까지 붉어졌냐구요..그 이유는 바로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신는 키높이신발입니다..... ㅎ.. 조금 높긴하죠........여하튼....이런 신발이....... 걷다가 노란점선 부분이 완전 분리 되었다는.......

이렇게 떨어질때 지나가는 사람이 없어서 망정이지 봤다면 완전 박장대소를 하고 웃었을 일이었지요. 제가 그런 모습을 봤어도 웃었을겁니다. 저렇게 떨어지는 신발은 못 봤으니....

직접 보니 처참합니다...그려.........혹시 너무 오랫동안 많이 신어서 그랬겠지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떨어진 부분을 자세하게 보이자면...

신발 사이즈가 나올 정도로 그리 오래되지 않았구요........물론 안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럼 많이 신은 흔적이 남아 있을 신발밑창은 어떨까...

이렇습니다. 뒷부분은 물론 밑창 대부분이 그리 많이 닳지 않았습니다.

밑창만 보면 새 신발의 포스가 느껴지는 것 같죠...여하튼 지금껏 살면서 걷다가 밑창과 확실히 분리되어 버리는 신발은 처음이라 정말 황당 그자체였답니다. 도대체 얼마나 부실하게 만들었으면 저렇게 분리가 되어 버리는지... 그렇다고 싼 신발도 아닌뎅....65,000원짜리인데 싼 신발 아니죠?!....ㅠㅠ ....갑자기 걷다가 밑창이 떨어져 맨발로 걷었을때의 느낌 정말 지금 생각해도 황당함 그자체였답니다. 보통 신발은 떨어져서 못 신는 것 보다는 싫증이 나서 안 신는 경우가 다반사인데..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그저 웃고 넘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아참..울 남편 떨어진 신발을 보고 제게 하는 말이 더 웃기더군요...
" 마.....스니커즈로 신고 다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