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유니네일'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6.12.30 제주도에서 네일 제일 잘하는 곳 - 유니네일 (1)
  2. 2016.12.15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네일은? (2)
                   

제주도에서 네일아트 고수를 만나다

하루종일 물에 손을 담그고 사는 나.....직업이다 보니 어쩔 수 없다. 하지만 그 속에서 많은 즐거움이 있으니 그것으로 만족하며 사는지도 모른다. 얼마전 제주도 유명한 네일아트샵에서 오픈 이벤트 응모를 하길래 선뜻 응모에 참가했더니 이런 일이 네일아트에 당첨이 된 것이다. 2016년도 참 바쁘게 달려 와서 조금이나마 내 손을 이쁘게 만드는 날이 되어 기분 짱이다.



카카오프렌즈 네일아트



네일샵에 가니 어떤 네일을 원하냐는 말에 평소 하고 싶었던 카카오프렌즈 네일아트를 해 달라고 했다. 사실 직업이 바리스타다 보니 가게 메뉴 중에 카카오프렌즈 라떼가 있어 왠지 그것으로 하면 어울릴거란 생각이 들어서이다.



카카오프렌즈



네일아트를 하기 전에 손관리부터 정성스럽게 받았다. 평소 물을 자주 사용하면 핸드크림도 수시로 발라 관리도 좀 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내 손에 미안한 마음이 쏴~ 손이 다 텄다.....ㅜㅜ



그래도 다양한 기구로 체계적으로 손톱관리와 손관리를 받으니 완전 기분이 날아 갈 듯 좋다. 왜냐....손이 점점 살아 나는 듯한 느낌이랄까....



어찌나 정성스럽게 손관리를 해 주는지 거칠고 못났던 손이 이쁘다.



이제 손톱에 이쁜 네일아트로 장식을 하면 손에게 미안한 마음이 조금은 사라질 듯 하다.



원하는 이미지를 꼼꼼히 체크해 완전 그대로 옮겨 놓는 듯한 네일아트 전문가의 손놀림....완전 므찌다.



하나씩 완성될때 마다 탄성이 절로 나온다.



카카오프렌즈 네일



멋진 네일아트를 해 주신 전문가님........인증샷까지 찍으신다. 주변 사람들도 이쁘다고 난리~



참고로.....난 이벤트 당첨되어 무료로 네일아트를 받았지만 직접 네일아트를 받아 보고 싶다면 가격표를 참고하면 될 듯 하다.



오호....연말이라 가격할인도 한다. 상당히 많이 할인을 하는 네일샵이다.



집에 오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진 하루......



바리스타가 직업이다 보니 나름대로 손관리를 더욱더 해야 하는데 지금껏 그렇지 못한 내 손에게 미안한 마음이 많이 들었다.. 내일부터는 더욱더 열심히 손에 신경을 써야겠다.....ㅋㅋ......그런 마음이 오래도록 가야 할터인데............ 유니네일 사장님 감사합니다. ^^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네일은?

Posted by 줌 마 제주도 : 2016.12.15 18:34
                   

크리스마스에 이런 네일아트 어때?

연말에는 각종 모임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 같다. 그래도 제주도에 와서 바쁘게 산다는 것은 나름 좋은 일이니 좋게 생각하는 걸로....연말 모임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파티도 이미 예약된 상태인지라 은근슬쩍 신경이 쓰인다. 그래도 1년을 마무리하는 달이니 나름대로 유익하게 보내야 후회하지 않을 듯 하다. 크리스마스 파티와 연말 모임이 다음 주에 여럿 있어 네일샵에 들렀다. 뭐...당장 할건 아니고 연말 어떤 네일을 하면 괜찮을지 시장조사도 좀 할겸 ........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네일아트



제주도에는 네일샵들이 요즘들어 많이 생기는 추세다. 유명한 네일아트 전문가들이 육지에서 제주도로 이사 오면서 더 늘어 난 원인이 되기도 한다. 그래서일까...나름대로 육지와 제주도의 다양한 네일아트 세계를 볼 수 있어 참 좋다.



네일아트 잘하는 곳으로 요즘 인스타에 핫한 한 네일샵을 찾아 갔다. 아파트 주변이라 상권도 나름 괜춘하고 무엇보다도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할인등 각종 행사하는 품목도 다양했다.



제주시 아라동 스위첸 바로 건너편 유니네일샵



대박 행사 중이란 말에 당장이라도 네일아트를 받고 싶을 정도다.



유니네일은 친환경 아이즈미젤, 일본수입 통젤, 천연모, 바비속눈썹만 사용한다고 되어 있다. 참고로 네일아트 뿐만 아니라 발톱관리와 풍성한 속눈썹도 관리 받을 수 있다.



네일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 아파트에 사는 분들이 단골이 꽤 될 듯 하다. 나도 이 아파트에 살았다면 아마도.....ㅎㅎ



네일아트 샘플



맴버쉽 회원의 각종 혜택



그럼 이번 연말 즉, 크리스마스가 끼어 있는 12월에는 어떤 네일이 모임과 잘 어울릴까? 제일 최고는 아마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트리와 눈사람이 아닐까...다양한 네일아트의 세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된다. 참고로...연말 네일아트와 어울리는 컨셉은 네일아트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도 괜찮을 듯...



눈사람 네일아트



오호..... 네일이나 눈썹 관리를 받는 분들을 위한 쿠폰제까지 괜춘하다.



발관리 하는 곳



네일샵이라고 여자들만 가라는 법은 없다. 요즘엔 남자분들도 미용에 상당히 관심이 많다는 사실.........성형외과에서 보듯이...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트리 네일아트



연말 모피등 화려한 의상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네일아트



크리스마스, 연말 둘 다 어울리는 네일아트



20대엔 섹시함을 30, 40대엔 화려함을 더 느끼게 하는 네일아트 등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네일아트를 선택해 할 수 있다. 물론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도 가능하니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미리 말하면 된다. 



크리스마스가 끼어 있어 더욱더 설레이는 연말..... 의상과 자신에게 맞는 네일아트로 각종 연말 모임을 더욱더 빛내면 어떨까.. 물론 여자들은 자기만족이란 타이틀이 붙어 더욱더 설레이는 연말을 보내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 본다. ^^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