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삼성은 일요일 (27일 ) 롯데와의 원정경기에서 17 : 3의 대승을 이루었다.

 손지환의 3타점등 삼성의 타선은 불이 날 정도였다.

 장단 17안타를 뿜으며 롯데에게 올시즌 최다 득점 승리라는 17 : 3의 성적을 거두고 대구로 돌아가게 되었다.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와의 3연전경기에서 2승 1패의 기록을 남기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가게 된 것이다.

 오늘 롯데는 불안한 투수진에 의해 많은 점수를 삼성에게 주는 날이 되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모습에 롯데자이언츠팬들은 마지막까지 응원의 목소리로 선수들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 주었다.

 화요일 롯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LG와의 3연전에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고 믿는다.

 오늘도 롯데구장은 매진행진을 이어갔다.

 대단한 부산야구팬들이다.^^.

 만원의 관중이 벌써 자리를 잡고 발디딜틈이 없이 빽빽하다..

 야구열기는 부산을 따라 잡을 곳이 없을 것같다.ㅎㅎ..멋져부려~

 롯데는 나름대로 열심히 했지만 오늘 삼성의 불 붙는 방망이에 속수무책이었다.

 어제, 오늘 삼성의 타선은 멋졌다..

 안정된 삼성의 투수..

롯데는 5회말 1점을 만회했지만 워낙 점수차가 커서 승패에 영향을 주진 못했다.

롯데는 5회말 이대호의 내야안타와 볼넷 2개로 1사 만루기회를 잡았지만 후속타가 따르지 않고

손광민의 2루땅볼로 1점을 얻는데 그쳤다.

 너무 많은 점수차로 인해 롯데팬들은 오늘 경기를 삼성의 우승으로 장담하고 자리를 뜨고 있다.

 난 그래도 최선을 다하는 롯데선수들의 모습을 보기위해 열심히 응원했다..^^;

 17 : 3..헉!~ 대단한 점수차로 삼성은 기쁨의 승리를 멋지게 맛 본 즐거운 일요일이 되었다..

 대단하셈~~!

 승리를 자축하는 삼성선수들...

 삼성선수들은 미리 야구가 끝나자 마자 차에 올라탔다.

 그 와중에 선동열 삼성감독의 모습을 제일 먼저 사진에 담을 수 있었다.

 삼성은 오늘(27 ) 정말 멋진 경기를 보여주었다.

 살아나는 타석을 뒤로 한 채 다음경기를 또 다른 모습으로 보여주겠지..

 기대되는 삼성...

 그러나 롯데의 삼성경기에서 많이 느끼는 하루가 되었을 오늘 (27 )..

 화요일 롯데사직구장에서 멋진 경기로 팬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는 날이 되길 바란다.

 이틀연속 패하였지만, 그래도 야구관중의 매진행진은 계속될 것이다.

 왜냐하면 롯데는 시즌 초반 멋진경기로 야구팬들이 좋은 경기를  해 줄거라고 믿기 때문이다.

 오늘 삼성의 멋진 경기..솔직히 칭찬해 주고 싶다.

 모두가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야구팬들은 자기구단이 아니더라도 칭찬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이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1. Favicon of http://leeesann.tistory.com BlogIcon pennpenn 2008.04.27 21:59 신고

    아무리 불방망이라지만 17:3은 너무했어요!

    • Favicon of http://zoommastory.com BlogIcon 줌 마 2008.04.27 22:53 신고

      나중에는 아예 삼성응원하더이다~~히히^^

      편안한 밤 되셔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전광판의 문자들...
 간혹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고, 감동도 주고, 사랑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도 되기도 하는
 야구장의 재미난 문자들 구경하고 가셔요~~^^..
 또 다른 야구장의 즐거움입니다...
  1. Favicon of http://alltruth.tistory.com BlogIcon 아침의영광 2008.04.27 01:43 신고

    야구장 안간지 꽤 됬는데 여유가 생기면 가보고 싶네요 전 두산팬입니다 ㅎㅎ

  2. Favicon of http://arttradition.tistory.com BlogIcon 온누리 2008.04.27 06:24 신고

    이제는 이런 서비스도 해야 사람들이 즐거워 할 겁니다
    끊임없는 팬 서비수가 살 길이죠^^

    • Favicon of http://zoommastory.com BlogIcon 줌 마 2008.04.27 20:02 신고

      ㅎㅎ.. 저도 울 랑님이 하나 올려 줬는데..
      한 떴어용~ㅡ.ㅡ

  3. como 2008.04.27 07:53 신고

    ㅎㅎ 공감합니다.^^
    즐거운 날 여세요.ㅎ~

  4. 반더빌트 2008.04.27 08:15 신고

    티스토리로 이전하셨나요?^^*

    조금 아쉽지만 축하드려요!^^* 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Favicon of http://zoommastory.com BlogIcon 줌 마 2008.04.27 20:03 신고

      ㅎㅎ.. 다음블로그와 동시에 합니다..
      그 곳에 댓글 올려도 됩니다..
      다음이 친정~~^^

  5. 2008.04.27 09:33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zoommastory.com BlogIcon 줌 마 2008.04.27 20:04 신고

      ㅎㅎ.. 아닙니다..
      어제 담은 사진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셔요^^

  6. Favicon of http://matzzang.net BlogIcon 맛짱 2008.04.27 09:35 신고

    ㅎㅎ 정말 부지런한 피오나님이시네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

 야구경기를 보러 오시는 분들이 이젠 응원이 재미가 있어 자주 오고 싶다고 할 만큼 롯데구장의 열기는 대단하다.

 오늘 (26일)도 매진 행진을 연이어 계속하고 있다.

 정말 부산의 야구열기는 대단한 것은 분명한 듯 하다.

 이렇게 야구열기에 사람들이 빠지는 이유는 바로 롯데의 멋진 경기에도 있겠지만..

 난 응원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야구장에 오기 전까지때만 해도 이렇게 야구 재밌을 거란 걸 상상도 하지 못했다.

 처음 야구장에 왔을때는 야구경기를 보는 것보다 야구장의 열기 즉, 서로가 한마음이 되어 응원하는

 모습에 반해서 오게 되었다.

 이렇게 한 두번 구경오던 야구경기가 이젠 재미가 있어 시간이 허락될 때면 꼭 온다.

 고로 난 야구를 좋아하는 팬이 된 것이다.

 왜.. 사람들이 야구장의 응원에 흠뻑 젖을까란 주제로 오늘은 이야기를 하고싶다.

 그건 야구장에 오면 야구만 보는 것이 아니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자~ 그럼 어떠한 볼거리가 있는 지 구경해 볼까!~~^^

 1..횟집의상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주목 받는 사람..

 2..학교 홍보도 하고 멋진 응원을 하러온 대학생들..

 3..다양한 깃발을 준비한 응원단들..

 4..요리사와 임금님 복장을 한 사람들..

 5.. 같은 유니폼을 입고 오시는 분들..

 6.. 행사에 맞게 준비해서 옷을 입고 오시는 분..어게인 84 행사에 맞게 유니폼을 입고 왔음..

 7..쓰레기봉투로 모양을 이쁘게 낸 야구팬들..

 8.. 더워도 좋다..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엔 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9..경광봉도 응원도구로 사용된다고 생각하는 야구팬들..

 10..모자도 특이해야 튄다는 야구팬..

 11..돈이 든다해도 야구선수를 위해선 아낌이 없는 야구팬들...(현수막 이용 )

 12,..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노래방이라고 하는 야구팬..

 13..야구를 위해 결성된 팬카페 여러분들..멋져부려~~^^

 14..사람들 눈에 띄는 내용으로 승부하는 야구팬들..

 15..봉다리, 신문지등 재미난 글씨가 적힌 유니폼으로 사람들을 즐겁게하는 야구팬들..대단!!

 16..멋지게 군복을 입고 오신 분들...

 17...선수들 이름을 적은 종이로 열심히 응원하는 준비성많은 야구팬...

 18.. 외국인선수도 잘 너무 사랑하는 야구팬들..세계는 하나~ 맞습니다..맞고요~

 19..열성적인 야구팬들..선수들이 이런모습을 보면 굉장히 기분이 좋겠죠!~~

 20.. 응원도 재미난 플랫카드로...ㅎㅎ

 21.. 가발도 멋지게..오늘 야구볼려고 빌려왔다나~~멋져부려~^^.

 22.. 말이 필요없는 응원멘트 응원도구..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꺼..ㅎㅎ

 멋진 사진을 한컷이라도 담기 위해서 응원할 시간도 모자라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하는 열성팬입니다..^^

 위에서 열거한 분들이 많으면 많을 수 록 야구장의 열기는 위에 열거한 분들에 의해 더 뜨거워 질 것입니다.

 한국야구의 미래를 빛낼 야구팬들의 성의있는 응원도구와 응원..

 정말 고맙습니다

 야구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정말 자랑스러운 분들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습니다.

 언제나  야구장에서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1. Favicon of http://vibary.tistory.com BlogIcon 비바리 2008.04.27 02:31 신고

    야구장의 열기가 대단하군요

 

 롯데는 오늘 (25일 ) 열린 사직홈구장에서 2 -3으로 뒤진 10회 조성환의 좌중간 2루타로 4 - 3으로 재역전승하는

 감동의 역전 드라마를 사직구장을 찾은 많은 롯데팬에게 선물로 선사하였다

 말로 표현이 안되는 역전의 멋진 장면은 오늘 사직구장을 찾은 롯데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을 것이다.

 롯데-삼성전이 열린 25일 부산 사직구장은 일찌감치 매표소 문을 닫을 정도로 많은 사람이 몰려서 야구의 고장다운

 멋진 모습을 실감케 하였다.

 매표소 문을  3시 30분에 열어서 딱 36분 만인 오후 4시6분에 표가 매진되었다. 이렇게 롯데가 매진을 하게된 계기는

 입장권값도 Again 84!의 행사에 대한 마케팅 덕분이다.

 보통 입장권 가격은 7000원인데...이날은 겨우 2000원. 1만원 하는 지정석도 4000원으로 가격을 할인해 주었다.

 평일의 경이적인 매진은 롯데 마케팅팀의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뒷바침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보통 토요일에  할인행사를 할려고 했는데..요즘 롯데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평일로 행사를 잡은 것이다.

 그로인해 많은 롯데팬들은 저렴한 가격에 멋진 경기를 관람하고 온 오늘 잊지 못할 특별한 날이 되었다.

 2시경 매표소 앞..이른시간 인데도 제법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다.

 3시..정말 대단하다.롯데팬들 대단해용~~~^^.

 3시 30분 야구장 문이 열렸다.

 사람들은 들뜬 마음으로 구장안으로 들어간다. 나도~~~

 3시 35분경 롯데사직구장..

 1루는 저번에 너무 복잡하고, 입장하는 곳이 북새통이라 안갔더니 불과 홈에 들어간 지 5분경과한 시간인데..

 벌써 저렇게 많이...난 외야에서 입장..

 5시경..

 5시 30분경..

 6시 20분경...벌써 자리는 빽빽하다..와우!~~

 선발 손민한 투수..오늘 멋진 경기를 팬들에게 선물한 주연이기도 함..

 1984년 롯데와 삼성전에서 감동의 승리를 맛보게 해 준 유두열선수..

 오늘 특별한 날을 맞아 시구를 하였다.

 롯데는 오늘도 만원 관중으로 사직홈을 달구었다..

 정말 멋진 롯데팬들...

 한국야구의 발전에 영향력을 줄 멋진 야구팬들...멋져부려~~

 멋진 응원열기..와~~

 구회말 동점인 관계로 연장전...

 마지막의 한점이라도 낼 수 있도록 많은 롯데팬들의 하나된 마음으로 지켜 보고 있다..

 삼성도 숨 죽이고....점수 내면 안되는뎅~~( 삼성선수들의 마음.. )

대타 손광민의 모습..

 마지막까지 손에 땀이 날 정도로 긴장된 순간..

 10회 조성환의 멋진 안타로 롯데는 4 - 3 의 승리로 감동적인 드라마를 오늘 사직구장에서 보고 올 수 있었다.

 정말 잊지 못할 멋진 경기였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1. 2008.04.26 05:34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zoommastory.com BlogIcon 줌 마 2008.04.26 08:30 신고

      ^^..
      스포츠는 다 좋아한답니다..
      오늘은 2시에 야구경기..저녁7시 축구경기 관람으로
      하루를 멋지게 보냅니다..
      와우!~ 신나라~~
      ㅎㅎ..
      즐거운 하루 멋지게 잘 보내셔요~~

  2. Favicon of http://notez7.tistory.com BlogIcon mariner 2008.04.26 09:37 신고

    어제 사직가고 싶어서 혼났는데..ㅠ.ㅠ
    덕분에 사진으로 달래고 갑니다. 정말 좋은 경기였어요 트랙백남기고 갑니다.

 빠라~빠라~빠라~밤...붕~~~~~~~~~~~.ㅎㅎ

 야구장가면 많이 듣는 확성기 소리.. 정말 재미나지요~^^

 목소리가 터져라 부르는 응원가~

 정말 재밌는 야구장 풍경입니다.

 ㅎㅎ..나도 이제 야구장가면 재미난 응원도구를 가지고 가야지~^^..

 오늘 드디어 기다리던 응원용품 택배가 왔습니다.

 토요일이라 생각지도 못했는데..ㅎㅎ

 손가락 응원기..

 이건 야구장뿐만 아니라 공원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것이지요..

 난 그 중에서 손가락 하나 펼쳐진게 제일 마음에 드네요..ㅎㅎ

 ㅎㅎ... 귀여운 악마 머리띠..

 2002년 월드컵떼 제일 많이 하고 다녔던 머리띠..

 이젠 야구장에서도 하고 가면 귀염둥이가 되겠죠..단, 어린이들..ㅎㅎ

 

뿡~~~~~~~~~~~..ㅎㅎㅎ

파도타기할때 불면 끝내주겠죠..^^..

재미난 소리가 납니다..ㅋㅋ

야구장 가고 싶당~~~~ㅎ.

 박스안에 들어있었던 응원도구입니다.

 나름대로 다양해고 친구, 가족들, 연인들과 함께 이 응원도구를 가지고 야구장에 가면

 정말 재미난 응원에 동참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응원도구가 따로 없을때는 농구장에서 사용하던 응원도구를 가지고 가서

응원했는데...ㅎㅎ

나름 풍선으로 되어서 들고 다니기엔 딱이었죠..

이젠 농구시즌에 갖고 다니기로 하고 챙겨 둬야겠네요..ㅎㅎ

그동안 수고 했데이~~~^^

 이젠 이 손가락으로 갖고 가야지...ㅎㅎ

 그래도 응원도구 중에 제일 사용많이 하는 신문지는 여전히 응원도구의 지존입니다..^^

 지루할때 신문기사도 보고, 의자위에 깔고 앉아도 되고, 응원할때는 최고의 응원도구가

 되니 정말 최고이지요..

 야구의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과 야구장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문화생활도 즐기러 가 보심이 어떠 실 지..

 야구장 한번도 안 가보신 분들도 응원의 열기를 몸으로 직접 느낀다면 정말 그 맛에 빠져

 야구장을 찾을 것입니다.

 올 최고의 스포츠로 거듭날 야구...

 우리모두의 간심 만이 한국야구의 발전을 이끌 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