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9단이 알려주는 대야에 물 받을때 샤워기 고정하는 법

오늘은 일주일에 두 번 하는 족욕하는 날..... 피곤할때 자주 하면 좋다고 하는데 전 피곤할때 따뜻한 물에 샤워하고 푹 자는게 더 낫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별로 안 피곤할때는 기본이고 일주일에 그냥 두 번은 족욕을 하려고 노력해요.. 족욕을 자주하면 심신 안정은 물론 혈액순환도 좋거든요.. 오늘은 족욕하는 날이라 대야에 물 받을때 샤워기 고정하는 방법 올려 봅니다.

주부 9단이 알려주는 대야에 물 받을때 샤워기 고정하는 법

족욕할때는 발의 피로를 풀어주며 심신을 안정시켜 줄 입욕제를 조금 물에 풀어주면 좋아요.

입욕제를 조금 넣고 따뜻한 물을 채워 주면 족욕 준비 끝~

여기서 잠깐!

족욕하기 위해 샤워기를 이용해 온수를 대야에 받아야 하는데요.. 그냥 샤워기를 두고 물을 틀면 수압때문에 물이 온 사방에 튀고 난리지요.

샤워기 물이 대야 밖으로 탈출~~~~~~~ ㅡㅡ; 하지만 빨래집게를 이용하면 이렇게 물이 사방에 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참로로... 빨래집게의 크기도 상관이 있는데요.. 샤워기 줄만 감싸는 빨래집게는 안되고...

물론 작은 빨래집게도 안됩니다. 그럼 어떤거?

대야와 샤워기 줄을 같이 잡아 줄 큰 빨래집게가 있어야 해요.

이제 물을 받기 전 대야에 빨래집게로 고정하고 물을 틀면..

온 사방에 튀는 일이 없습니다. 이렇게 빨래집게를 이용하면 청소시 걸레를 세탁할때도 수월해요.



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세탁기에 나오는 물이 호수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도록 빨래집게을 이용해 사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고정하면 세탁하면서 나오는 각종 이물질이나 주변 바닥의 이물질들이 호수에 더덕더덕 묻는 일은 없어요.

소소한 팁이지만 빨래집게로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되죠~ 세탁기를 다 돌린 후에는 빨래집게를 뺀 후 호수를 세탁기에 잘 걸어 두면 주변 정리도 깔끔하니 너무 좋아요. 오늘도 유익한 정보 되셨나요? 소소한 팁이지만 알면 유익한 정보 오늘도 포스팅 해 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