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입는 티셔츠 200% 활용하기!

2018. 1. 30. 20:50라이프

반응형

버리려던 오래된 티셔츠 200% 활용하기!

거의 10년 가까이 입었던 옷...이젠 목 부분과 소매 부분이 너덜너덜 해 버리려고 했었는데 아직 티셔츠 앞 부분 그림이 나름대로 깔끔해 버리지 않고 재활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럼 어떻게 생활 속에서 아주 유용하게 재활용할 수 있을까? 대부분 걸레로 다시 한 번 더 사용하고 버리면 될거라고 생각하겠지만 아니~아니요~ 더 활용성 높은 것으로 대체 했답니다.




주부 9단은 버리는 티셔츠도 다시 살린다!



얼마전 산 오리깃털 베개입니다. 베개커버가 없어 그냥 뒀었는데 오늘 안 입는 티셔츠로 베개커버로 대체했답니다.



목이 잔뜩 늘어났지만 티셔츠 앞 부분은 아직 새 것 같아 베개커버로 재활용 ~



먼저 베개를 티셔츠 속으로 넣어 주세요.



그다음은 뒤집어서 소매 부분을 뒷쪽으로 올린 뒤 티셔츠의 아랫부분과 고정해 주세요.



고정은 가격표를 고정해 놓은 작은 옷핀으로 했어요... 언젠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모아 뒀더니 요것도 재활용 톡톡해 해 내는 듯.... 뿌듯합니다.



옷핀으로 양쪽 고정 후....



뒤집으면 요런 모양이 되지요... 어떤가요... 베개커버로 손색이 없죠.



남은 베개도 티셔츠로 샤샤샥 입혀서 고정했어요.



마치 쿠숀같은 느낌도 들고 좋네요.



옷핀으로 고정을 해 놨기때문에 다음에 세탁할때 아주 편하겠죠...옷만 벗기면 되니까....ㅎㅎ 목이 늘어나 버리려고 했던 오래된 티셔츠 어떤가요.. 충분히 200% 활용했죠.... 소소한 아이디어지만 잘 활용만 하면 아주 유용한 것들이 우리 주변엔 아주 ~아주 ~ 많은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