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중문색달해변에서 열린 국제펭귄수영대회 이모저모

2018년 새해 첫 날 제주도 중문색달해변에서는 특별한 새해 행사가 열렸습니다. 바로 제주도 겨울바다에서 즐기는 '국제펭귄수영대회' 입니다. 새해 첫 날 새로운 다짐으로 한 해를 시작하자는 의미에서 열리는 뜻깊은 행사라 많은 제주도민들과 제주도를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대거 참여한 행사였습니다. 차가운 겨울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일이 결코 싶진 않지만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참여하는 행사여서 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제18회 제주도 서귀포 겨울바다 국제펭귄수영대회 입수자 확인증



중문색달해변은 늘 봐도 이국적인 모습의 풍경입니다. 요트타기도 좋은 곳이고 오늘처럼 바다수영을 하기도 좋은 정말 아름다운 제주 해변입니다.



저 멀리 흰 천막이 있는 곳이 오늘 바다수영하려고 행사 준비 중인 곳입니다. 올해로 18번째니 이제 새해 첫 날이면 어김없이 중문색달해변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이 는 셈입니다.



생각보다 포근한 겨울날씨라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새해 첫 날 날씨까지 행사를 빛내주는 듯 합니다.



국제펭귄수영대회가 열리는 중문색달해변 저 멀리..... 요트가 다니고 있습니다. 정말 이국적인 제주 풍경 그자체입니다.



국제펭귄수영대회에 참가한 분들과 구경하러 오신 많은 분들....



11시 20분 ~ 국제펭귄수영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무대행사와 더불어 풍선이 하늘 높이 날으면서 겨울바다 수영은 시작되었습니다.



겨울바다 수영대회에 참가하는 분들은 일제히 준비를 마칩니다. 그리고.....



힘찬 함성과 함께 겨울바다로 입수.........



마치 한 여름 바닷가 같은 느낌의 자연스런 바다수영이 더 멋졌던 국제펭귄수영대회의 재미였던 것 같습니다.



수영을 마치고 난 뒤 인터뷰를 하는 참가자들



앗! 이 분은 제주도지사 원희룡님...... 역시 대단하십니다. 하여간 모두가 한마음이 된 국제펭귄수영대회였습니다.



겨울바다 수영대회에 참가한 분들은 각종 경품으로 더욱 잊지 못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우린 완벽한 수영을 한 것이 아니라는건 안비밀...내년엔 필히 완주해서 큰 상품을 타는게 꿈...ㅋㅋㅋㅋ




새해 첫날 겨울바다에서 열린 국제펭귄수영대회 정말 잊지 못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2018년 1월 1일 누구나 새해 다짐을 하게 되는데요. 우리부부도 올 한 해는 더욱더 건강하고 열심히 또 일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연말엔 올해처럼 나눔을 더 많이 실천하는게 목표입니다. 새해 첫 날 정말 파이팅 넘치는 하루의 시작이라 뿌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