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구에 쌓인 머리카락 한 방에 제거하는 방법

2017. 12. 18. 20:13라이프

반응형

손대기 싫은 하수구에 쌓인 머리카락 어떻게 제거하지?

샤워를 하거나 머리를 말릴때 욕실 내 하수구에 자연스럽게 머리카락이 한 올 한 올씩 쌓이게 됩니다. 머리카락이 욕실 하수구에 많이 쌓이면 물이 잘 안내려갈 뿐 더러 하수구가 나중엔 자칫 막힐 위험이 있으니 머리카락이 눈에 보이게 많이 쌓여 간다면 얼른 제거해 주세요.. 오늘은  욕실 하수구 주변 손대기 싫은 머리카락 한 방에 제거하는 방법 포스팅 해 봅니다.


하수구에 머리카락이 쌓여 지저분한 상태......... 슬슬 욕실 대청소를 할 즈음입니다.

샤워를 하고 난 뒤 욕실 세면대, 변기, 샤워기등을 청소하고.....마지막으로 하수구에 쌓인 머리카락을 제거하기로 했습니다.

그럼 손대기 정말 싫은 하수구 머리카락 어떻게 제거할까? 바로 칫솔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예전에 여행용 세트에 있던 안 쓰던 1회용 칫솔을 사용했어요.

머리카락이 쌓인 부분에 칫솔로 샤샤샥 몇 번만 왔다갔다 하면 머리카락이 한 방에 다 칫솔에 모여 듭니다.

정말 간단히 손대기 싫은 하수구에 쌓인 머리카락 한 방에 제거했죠..

이렇게 깔끔하게 제거한 머리카락은 휴지에 돌돌 말아서 쓰레기통으로 고고고~

여기서 유익한 한가지 팁 더 들어 갑니다. 바디크랜저를 다 사용해 전 빈통에 락스를 담아 사용하기로 했어요..

물론 락스 고유의 냄새가 독하니 유통기한 지난 샴푸, 물, 락스를 희석해서 사용....이렇게 사용하면 락스의 독한 냄새가 많이 완화됩니다. 각종 곰팡이와 찌든때 솔직히 냄새가 독하긴 해도 락스가 최고인 듯 해요........ 물론 물을 많이 섞어야 독한 향이 많이 없어져요...

짜잔 락스의 독한 냄새가 많이 완화된 청소용으로 희석된 락스입니다.

하수구에 쌓인 머리카락을 다 제거하고 샴푸향 솔솔나는 락스를 하수구에 뿌리고 솔로 세척한 후 물로 깔끔하게 헹구는 것으로 욕실 청소 마무리 했어요... 귀찮아서....아니 손대기 싫어서 그냥 방치했던 하수구에 쌓인 머리카락 이제 칫솔로 산뜻하게 마무리 해보세요.. 집에 마모된 칫솔 한 두개는 가지고 계시죠? ㅎㅎ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