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청소하기 쉽지 않은 냉장고 윗부분 간단히 청소하는 팁

냉장고 내부는 자주 보다 보니 청소해야하는 시기를 적절히 아는데 사실상 냉장고 외부 즉, 냉장고 윗부분은 그냥 방치한 채로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또한 일부러 시간을 내서 대청소를 하지 않으면 그냥 청소를 지나치게 되는데요....오랜만에 집 안 대청소를 하면서 주방도 손 좀 봤습니다. 물론 보이지 않는 냉장고 윗부분을요........ 오늘은 청소하기 솔직히 쉽지 않은 냉장고 윗부분 간단하게 청소하는 팁 포스팅 해 봅니다.

[ 주부 9단이 알려주는 냉장고 윗부분 간단히 청소하는 방법 ]

대부분 사람들이 냉장고 윗부분의 먼지를 닦아 낼때 젖은 걸레를 이용해 닦습니다. 하지만.....

쉽게 닦일 것 같지만 생각보다 잘 닦이지 않습니다. 각종 먼지가 오랜 시간동안 쌓이다 보니 찌든때처럼 되어 버리니까요..

빡빡 닦으면 힘은 힘대로 들고 마치 때처럼 꼬질한 먼지가 여기저기 흩어져 나와 손대기 쉽지 않은 냉장고 윗부분 청소..... ㅡㅡ;;;;;

하지만 주방세제를 걸레에 조금 묻혀서 닦아 보세요..놀라운 일이 벌어져요..

주방세제를 묻혀서......

먼지가 꼬질한 곳을 쓰~~윽 한 번만 닦으면......

너무도 쉽게 꼬질한 찌든때가 닦인다는 사실.....

물론 그냥 젖은 걸레로 닦았을때 꼬질꼬질한 때같은 찌든때는 굴러 다니 않고 걸레에 다 흡착이 되어 깔끔 청소가 됩니다.

이렇게 주방세제를 묻혀 찌든때와 먼지를 닦은 뒤....

마른 걸레로 한 번 더 닦아 마무리하면 냉장고 윗부분 청소 끝!

일단,  깔끔하게 청소한 부분과 청소하지 않은 부분 비교 사진 들어 갑니다.

현저히 차이가 나죠... 이제 먼지가 가득 있는 곳도 청소해 주세요.

청소 한 후엔 손으로 만졌을 경우 뽀드득 소리가 날 정도로 기분이 상쾌!

새 냉장고 처럼 깔끔합니다.

오래된 냉장고라고 하기엔 너무도 새 것 같은 우리집 냉장고..ㅎㅎ

조금만 신경써서 관리만 한다면 집 안 가전제품 10년...아니 20년은 문제없어요...물론 수시로 청소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각종 먼지는 가전제품에선 최악의 고장 원인이니까요.. 아직도 냉장고 내부만 청소하세요? 그럼 오늘 당장 냉장고 윗부분을 한 번 보세요...깜짝 놀라실거예요..^^;

신고

Copyright ⓒ 줌마스토리 & zoomma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