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맥파이양조장 할로윈파티에서 만난 DJ 이상순

10월은 제주도에서 각종 축제와 행사가 풍성한 달이다. 조금 아쉽다면 다양한 볼거리의 축제들이 모두 같은 날짜라 원하는 축제들을 개인이 골라서 가야 한다. 할로윈파티가 열린 날에도 몇 군데에서 열렸는데 어딜갈까? 고민하다 집과 그리 멀지 않는 곳으로 선택해서 가게 되었다. 그곳이 바로 제주시 회천동에서 열린 맥파이 브루어리 할로윈파티다.



맥파이 브루어리에서 본 이상순의 모습




저녁에 화려한 할로윈파티가 열리는 맥파이 브루어리는 3시가 조금 넘은 시각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아 왔다. 아마도 나처럼 페이스북에서 할로윈파티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온 사람들인 듯 했다.



할로윈파티가 열리는 맥파이 브루어리엔 이미 할로윈파티 준비를 해 놓은 상태다.



수제맥주를 마시며 할로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



우리부부도 가게 일을 마치고 집에 가는 길 잠깐 들렀다. 나름 집과 가까워서 좋은 맥파이 브루어리 할로윈파티다.



아직 어두운 밤도 되지 않았는데 사람들의 분위기에 취해 할로윈파티에 흥이 잔뜩 오른 남편...



제주도는 어느 축제장이나 행사장에 가면 푸드트럭은 기본이고 프리마켓도 볼 수 있다. 제주도를 여행 온 사람들은 이런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어 더 낭만적이다라고 말하기도 한다.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



간혹 시간이 있을때 가게 되는 한 푸드트럭(제주유랑)....이번 할로윈파티에 맥파이 브루어리에서 만났다.



할로윈파티를 이 조형물 하나로 다 느껴지는 듯 하다.



물론 호박도 한 몫 차지하는 할로윈파티



할로윈파티에 어울리게 조명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밤이면 더욱더 화려한 파티가 될 것 같았다.



이곳에서 할로윈파티가 절정을 이룰때 DJ이상순씨가 나온다.......



헉....... 파티의 하이라이트 시간이 되려면 아직 멀었는데 벌써 이상순씨가 나왔다. 멀리서 봐도 한 눈에 쏴~~~~악 들어 오는 비쥬얼



므찌다.!!!!



어둑해질 즈음....사람들의 발길은 점점 더 이어졌다.



우린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간식으로 푸드트럭에서 맛난 것도 사 먹었다. 수제맥주도 먹고 즐겨야 하는데........운전을 해야해서 그냥 패스~



맥파이 브루어리



할로윈파티엔 술이 없어선 안되지........흐흐흐~ 할로윈파티 분위기 절로 난다.



제주도에 이사 온 이후..... 각종 파티에 참석하는 재미에 쏙 빠졌다. 그만큼 사람들이 마음의 여유가 있다는 이유도 되겠다. 물론 그렇게 유별나고 특별나진 않지만 좋은 공기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제주도에서 사는 재미가 솔솔 느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열심히 일하고 여가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제주도....난 제주도가 이래서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