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컴퓨터 초보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hp 노트북

얼마전에 휴대폰 충전이 안되서 서비스센터 갔더니 충전하는 단자가 고장이 나서 새로 교체해야 한다고 했다. 그런데 약정기간이 약 15일이 남은 상태라 새로 단자를 교체하느니 그냥 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는게 낫다는 생각을 하고 15일을 휴대폰 없이 버텼다. 그런데 설상가상으로 노트북이 고장.......이건 고치는데 10만원이 넘는단다..몇 년 동안 사용한 노트북이라 느리기도 하고 액정 1/3이 거의 보이지 않은 상태로 노트북도 교체하기로 했다. 하여간 한 달 사이 엉겹결에 가전제품 두 개를 새로 구입했다.



평소 내가 사용한 노트북은 15인치였는데 들고 다니기도 무겁고 해서 이번에 조금 작지만 들고 다니기 편한11인치 노트북으로 구입했다.



제주도라 뭘 하나 구입해도 하루나 이틀은 육지보다 느리다. 컴 작업을 많이 하는 나로써는 여간 불편하게 아니었다. 그래도 이번엔 빨리 온 셈이다.



노트북 도착....개봉을 하니 숨쉬는 키커버와 노트북파우치도 함께 들어 있다. 물론 옵션으로 같이 온 것이 아닌 따로 하나씩 구입했는데 같이 온 것이다. 하여간 같이 와서 무척 다행이었다.



난 파란계열을 좋아한다. 그래서 노트북파우치도 비슷한 하늘색~



노트북은 이렇듯 따로 포장되어 있다.



옛날에 비하면 노트북 가격도 많이 내린 셈이다. 그나마 다행이라고 해야겠지...



꼼꼼하게 잘 포장된 노트북



설치지침도 있어 누구나 쉽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hp 하드웨어 소비자 분쟁 해결 안내서도 들어 있다.



충전을 할 수 있는 코드도 잘 포장되어 있다.



작지마 알차게 사용할 노트북



예전에 비하면 엄청 가벼운 제품이다. 한 손으로 들어도 가볍다.



잘 설명된 hp 설치 지침서를 보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었다.



산토리니 같은 이 느낌 ...너무 좋다.



무엇보다도 자판이 하얀색이라 눈에 팍팍 띄고 좋다. 예전엔 검정색이었는데 눈에 잘 띄지 않아 밤에 작업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숨쉬는 자판 키커버를 덮어서 사용해야 먼지등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는다.



오우....깔끔하다.



컥.......... 요걸 안 붙였다. 키커버가 밀리지 않게 고정해 주는 테이프다.



사방에 고정하고 다시 키커버를 붙였다. 이제 안정감이 있어 보인다.



설치는 은근 쉽다. 전원을 누르면 안내인사와 함께 쉽게 설명이 화면에 나온다. 다음이란 단어가 나올때까지 원하는 것들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생각보다 간단하고 쉬워 컴퓨터기사님을 따로 부를 필요가 없다.



드디어 hp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며칠 컴 작업을 못해 너무 불편했는데 이젠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글 작업을 할 수 있어 행복하다. 글쟁이가 글을 못 적으니 완전 손가락에 가시가 돋는 줄 알았다. ㅋㅋ 하여간 생각보다 쉬운 안내서가 있어 컴설치 초보자인 나도 쉽게 할 수 있어 다행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hp 노트북 이제 고장없이 오래도록 내 옆에 있었음 좋겠다. ^^

신고

Copyright ⓒ 줌마스토리 & zoomma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