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주름 다리미없이 간단히 펴는 팁.. 대박이야!

2016. 4. 8. 10:39라이프

반응형

주부9단이 알려주는 다리미없이 옷 펴는 법

다리미를 찾으니 갑자기 안 보이는겁니다. 얼마전 고장이 나서 수리를 맡기 것을 깜빡 잊어 했네요. 이런..... 당장 내일 셔츠를 입고 가야하는데 난감한 일이었지만 나만의 주름 펴는 법을 동원했습니다. 완벽하게 펴진 못해도 그래도 쭈글쭈글한 옷보다는 훨씬 낫다는 생각에 다리미없이 간단히 주름을 폈습니다. 어떻게? 그건 오늘 포스팅을 보시면서 한번 따라해 보는 걸로요~

 

 

[ 주부 9단이 알려주는 다리미없이 주름 간단히 펴는 법 ]

 

필요한 것은? 옷걸이 , 욕실 (단, 샤워 후)

 

 

다리미없이 셔츠 주름 펴는 법은 은근 간단한데요..알면 정말 유익하답니다. 샤워를 하고 난 뒤에 수증기가 온 욕실에 가득하죠...이때 옷걸이에 셔츠를 걸어 두면 됩니다.

 

 

요렇게...단, 셔츠를 걸고 나서는 욕실 문을 닫아 놓는걸로~

 

 

이렇게 욕실에 걸어 두기만 하면 셔츠에 생긴 쭈글쭈글한 주름이 펴질까?

 

 

일단, 셔츠에 생긴 주름 한 번 더 봐 주시공.....

 

 

한 시간 후... 욕실 문을 열어 보겠습니다.

 

 

짜잔....어떤가요.. 다리미로 다린 것처럼 주름이 펴져 있습니다. 뭐...완벽하게 주름이 펴진건 아니지만 나름 만족요!

 

 

욕실에서 한 시간 후에 꺼낸 옷은 거실이나 방 등 환기 잘되는 곳에 걸어 두면 끝!

 

 

욕실에 넣기 전과 후 비교사진입니다. 차이가 많이 나죠!

 

 

다리미없이 간단하게 주름을 폈으니 마음이 조금은 안정되네요.. 비가 자주 오다 보니 옷이 잘 안 말라서 고민했는데 주름이 펴진 옷을 보니 급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우리 블친님들도 이가 없으면 잇몸이라고 다리미가 없을때 포기 하지 마시고 저처럼 샤워 후, 욕실에 걸어 둬 보세요. 놀라울 정도로 주름이 쫙 펴져 있을테니까요.. 즐거운 불금입니다. 모두 재미나게 보내십시요~ 그럼 이만 총총총~ 슝!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