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포항물회 덕천점 [덕천동 맛집]

2014. 7. 5. 23:30맛집

반응형

원조포항물회 횟집 덕천점

작년과 달리 무더위가 빨리 찾아 온 올해는 자연스럽게 시원한 음식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며칠전 시원한 물회로 이미 유명한 대연동의 원조포항물회덕천동에 떴다고 해 남편과 점심시간에 맞춰 다녀 왔습니다. 제가 간 덕천동 주변은 직장인들이 많은 곳으로 직장인들이 쉬는 주말엔 사람들이 별로 없을거란 생각으로 일부러 주말을 찾았더니 이게 무슨 일...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에 놀랐답니다.

 

 

덕천동 포항물회 횟집덕천동 포항물회 횟집

 

원조 포항물회 횟집으로 대연동에서 히트를 쳐서 그런지 이곳도 예외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번 여름처럼 무더위가 일찍 찾아 온 시점이라 아마도 물회를 먹으러 많이 찾아 올 것 같았습니다. 그럼 덕천동에 원조포항물회 횟집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지도 첨부하겠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은 주차장이 따로 있으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차장은 포항물회 횟집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세기, 의령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은 덕천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요즘엔 어플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맛집을 찾기 쉽게 만들어 놓아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을거예요.

 

횟집포항물회 횟집 건너편에 위치한 세기주차장

 

주말이라 주변에서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쉬어 손님이 별로 없을 것 같았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횟집이지만 낮이라 그런지 대부분 물회와 회덮밥을 드셨습니다. 아마도 저녁에는 술 한잔을 기울이며 회를 드시겠죠.

 

횟집원조 포항물회 횟집 덕천점

 

 

메뉴판이 큼직하게 붙어 있어 한 눈에 보기에도 좋더군요. 모듬회를 비롯 물회, 회덮밥 그리고 다양한 탕종류를 메뉴로 내 놓고 있었습니다.

 

원산지 표기도 깔끔하니 잘 되어 있구요..

 

우린 물회와 회덮밥을 시켰습니다. 반찬은 여느 음식점과 비슷하게 나온 것 같구요.. 무엇보다도 종업원의 친절함이 많이 기억에 남네요. 그냥 물회를 알아서 먹어도 되는데 일일이 물회를 먹는 방법을 자세히 가르쳐 주는 모습에 조금 당황... 그래도 열심히 서비스를 하는 모습에 보기는 좋았어요. 무뚝뚝한 경상도 사람들은 조금 부담스런 서비스라는...아마도 서울에서 오신 분들은 좋아 하실 것도 같아요..ㅎㅎ

 

횟집원조 포항물회 덕천점

 

 

횟집물회

 

횟집회덮밥

 

횟집물회에 넣어서 먹는 육수

 

횟집회덮밥

 

물회종업원이 가르쳐 준 물회 비비는 법은 나름 괜찮았던 포인트..

 

물회물회와 함께 나 온 매운탕

 

물회와 회덮밥에 들어간 생선은 우럭이었어요. 평소 우럭을 좋아하는지라 나름대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덕천동에 원조 포항물회 횟집이 생겨 사뭇 궁금하기도 했는데 직접 맛을 보니 지역마다 물회의 맛은 다양하다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구포시장이 가까이 있어 구포장날 시원한 물회 한 그릇을 먹고 여유있게 장날 구경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영업시간[ 오전11시부터 밤 12시 ]

위드블로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