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BQ치킨앤피자 초량부산역점

남포동에서 남편이랑 효소찜질방에서 휴식을 취하고 집으로 가는 길에 부산역 주변에서 식사를 하고 가기로 했습니다. 부산역 주변은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아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 할 뿐 더러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음식점들이 밀집되어 있어 입소문이 자자하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역 주변 음식점들은 맛이 없다고 하는데 개인적인 생각이긴하지만 괜찮은음식점들이 많은 것 같더군요..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부부 .. 부산역 바로 건너편 치킨집에 갔습니다. 이곳은 치킨과 피자를 같이 하기때문에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주소-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2동 1207-7


지하철 부산역에 하차 후 부산역 건너편으로 올라 오시면 바로 음식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대부분 치킨집들이 그렇듯이 배달 위주인데 이곳은 열차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는 곳이기도 하고 주변 텍사스골목때문에 외국인들이 많이 오시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기도 하더군요.

피자.

BBQ치킨앤피자 집에서 먹고 가시려면 2층에 따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니 괜찮더군요.. 무엇보다도 바깥 풍경이 한눈에 보여 운치도 있어 괜찮았어요..

부산역

BBQ치킨앤피자 집에서 바라 본 부산역 전경

부산역

부산역

치킨

치킨집 안으로 들어서면 갈끔한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무엇보다도 치킨 튀기는 기름냄새가 나지 않아 좋았어요.

치킨

편안히 치킨을 먹고 가려면 2층으로 올라 가시길..

피자

2층에 올라가니 1층과 또 다른 분위기가 나타났어요.. 마치 커피숍같은 느낌의 정갈함이 ...

치킨

치킨집 2층 내부입니다. 오붓하게 먹을 수 있는 자리와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

치킨 주문을 하려고 메뉴판을 달라고 하니 전단지를 하나 갖다 주시네요..ㅎ

메뉴

조금 오래되어 보이는 코팅이 된 메뉴판

메뉴

우린 전단지를 메뉴판으로 활용하고 있는 모습에 조금 우스웠지만 나름 알뜰하게 사용하는 모습에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찾아 오면 메뉴판도 하나 괜찮은거 있음 더 좋았겠다는 생각을 하면서요..

피자

우린 요즘 잘 나간다는 치킨과 피자 하나 시켰어요.

샐러드

치킨을 보통 시키면 치킨무와 양배추샐러드가 나오는데 이곳은 옥수수와 양배추를 잘게 썰어서 소스랑 비벼 나왔습니다.

치킨

치킨이 오긴 전 미리 시원한 맥주 한 잔...

맥주, 치맥

치킨엔 맥주 완전 찰떡궁합...여름엔 션한 맥주가 나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뭐..맥주의 시원함은 일시적이라는 말도 있지만...

치킨

오우... 치킨집에서 냅킨을 친환경 천연펄프를 사용하는 것은 첨 봅니다. 나만 그런가요?!..ㅎㅎ

피자

드디어 우리가 시킨 치킨과 피자가 나왔어요.. 치킨은 요즘 잘 나간다는 빠리치킨이구요..피자는 콤비네이션피자입니다.

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피자

피자는 따뜻할때 먹어야 더 맛있죠..그래서 일단 피자부터 시식..

피자

다른 곳과 달리 피자도우가 상당히 얇더라구요..그래서인지 손으로 그냥 들고 먹기엔 조금 부담스러워 포크를 이용해서 먹었어요.

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피자

평소 피자를 잘 먹지 않던 남편도 얇은 도우때문인지 잘 먹더군요.. 사실 피자는 제가 먹으려고 시켰거든요... 전 치킨을 별로 안 좋아해서리...

치킨

남편이 너무 너무 좋아하는 치킨 대령이오!

치킨

닭봉과 날개로 만들어져서 평소 치킨을 시켜 먹을때랑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전 솔직히 이렇게 먹는게 더 알차다는 생각이 들어요. 치킨을 먹다보면 안 먹는 부분 늘 남게 되잖아요...

빠리치킨

이건 이 집에서 신메뉴로 나 온 빠리치킨이예요. 매콤하고 신맛이 나는 소스가 조금 독특했던 기억이 ....

치킨

특별한 소스의 맛을 원한다면 후라이드 치킨보다 이런 양념치킨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매콤한 것을 좋아해 치킨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도 2개는 거뜬히 먹었어요.

치킨

치킨집에 왠 피자? 라는 선입견을 평소 가진게 사실이었지만 다양한 메뉴에 개인적으로 골라 먹는 재미도 솔솔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부산역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여행을 가는 사람들이나 여행을 마치고 돌아 오는 사람들이 치킨과 맥주를 한 잔 하면서 여유로운 추억 이야기를 하는 것도 나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2층에 따로 커피숍같은 느낌의 괜찮은 분위기와 여유있는 자리가 비치되어 있어 밤엔 더 운치있게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위드블로그
신고

Copyright ⓒ 줌마스토리 & zoomma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