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용 샴푸가 유통기간이 지났다면..유통기간 지난 1회용품 200% 활용법!

2014. 5. 17. 08:30라이프

반응형

유통기간 지난 1회용품 활용하는 나만의 Tip

흔히 가정에서 1회용품 제품 즉, 화장품이나 샴푸, 바디크렌저등이 유통기간이 지나버린 채 그냥 방치해 놓은  경우가 많을겁니다. 저 또한 오늘 1회용품을 모아 놓은 제품들을 보니 유통기간이 무려 5년 지난 것도 눈에 띄더군요. 화장품을 사면 자연스럽게 받아 오는 1회용품 제품..솔직히 받을때는 당장 사용할 것 같아도 막상 집에 가지고 오는 순간 그냥 모아 두게 됩니다.

화장품, 유통기간유통기간이 지나버린 크랜징오일

1회용품모아 놓은 1회용품 제품들이 꽤 많네요.

재활용이대로 그냥 계속 모아 두거나 유통기간이 지났다고 버리긴 아깝죠. 그래서 전 유통기간 지난 제품들을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유통기간 지난 1회용 제품 200% 활용하는 방법

유통기간이 지난 제품들을 활용하기 위해선 필요한 것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아이스크림을 먹은 후 씻어 놓은 것(위 사진 참고)과 1회용 제품을 담을 빈용기입니다. 전 빈용기도 다림풀을 다 쓴 빈통을 재활용했습니다.

재활용아이스크림 먹은 후 깨끗이 씻어 놓으면 다양하게 활용가능

재활용다 쓴 다림풀을 깨끗이 씻어 재활용하고 있삼..


빈 용기에 아이스크림용기를 꽂으면 완전 딱 맞지는 않지만 그래도 넘어지거나 하진 않아요.. 이 상태로 1회용 제품을 넣으시면 됩니다.


아이스크림통에 난 구멍 사이로 제품들이 빈 용기에 잘 들어갈거예요.. 이 아이디어 완전 짱이죠 ㅎㅎ 내가 생각해도 완전 기발해!

재활용자...그럼 이제 1회용 제품을 통에 넣어 볼까요...


조준을 잘 하지 않아도 알아서 입구를 찾아 잘 들어갑니다.

재활용다양한 제품들을 다 섞어도 상관없어요..이거 다.. 화장실 청소용으로 사용할거니까요.. 혹시 이걸 머리에 사용한다고 생각하신건 아니겠죵...ㅎㅎ


한 방울도 남김없이 샤샤샥 비워서 넣을거예요.. 완전 알뜰하게...

샴푸, 바디크렌저, 오일ㅋㅋ.. 별별 제품이 다 있습니다. 바디크렌저오일, 샴푸, 바디크렌저 등등....

샴푸통에 너무도 잘 들어가 완전 만족! 물론 옆에 새는 것이 없이 깔끔하게...

재활용한꺼번에 3~4 개 같이 넣어도 알아서 잘 들어갑니다. 아이스크림통 완전 유용하게 쓰이죠.

재활용모아뒀던 1회용 제품을 다 사용하니 꽤 많습니다. 그냥 모아뒀을때는 몰랐는뎅......ㅎ

재활용하지만 1회용 제품이라 양이 적어서 그런지 모아두니 그리 많은 양은 아니네요..


유통기간 지난 1회용 제품을 통에 담으니 생각보다 적은 양...하지만 이렇게 통에 담아 두니 사용하기 엄청 수월할 듯...


유통기간 지난 1회용 제품은 어디에 사용할까?
화장실이나 욕실 세면대, 바닥등 청소용으로 완전 딱입니다. 지저분한 때도 잘 지워지지만 무엇보다도 청소를 하고 난 뒤에 은은한 향기가 나기때문에 욕실 청소용으로 완전 좋아요.

청소유통기간 지난 제품 청소용으로 딱!

유통기간유통기간이 지난 제품이라고 향까지 없진 않더라구요.. 신기하죠... 그만큼 방부제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어떤가요... 유통기간 지난 1회용 제품 완전 유용하게 쓰이죠.. 물론 청소용으로 사용할때 일일이 하나씩 가위로 잘라서 사용하는 것이 아닌 통에 담겨져 있어 뿌려만 주면 청소하기에 정말 편리합니다. 누가 그러더라구요..어디서 그런 아이디어가 나오냐고.. 아무래도 생활 속 톡톡 튀는 아이디어는 생각을 너무 많이 해서 생기는 것 같아용..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