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각종 모임에 좋은 뷔페[파티앤플레이]

얼마전 정말 괜찮은 음식점을 알고 난 뒤엔 특별한 날 식사를 편안하게 하는 장소를 따로 신경써서 섭외하는 일은 없습니다. 며칠전 남편 생일에도 우린 다른 곳을 알아 볼 생각도 하지 않고 이곳에 예약을 했답니다. 도대체 어떤 곳이길래 다른 곳을 알아 볼 생각도 하지 않고 선뜻 예약을 할까? 왠지 궁금증이 마구마구 밀려 오시죠.. 네 그럴겁니다. 특히 연말 가족, 친구 모임이 잦다면 더 이런 말들이 귀가 쏠깃해지는건 당연합니다. 그럼 남편은 맛에 반해서 ...전 로맨틱한 분위기에 반해 다시 찾은 곳은 어디인지 한번 보실까요...

파티앤플레이

맛에 반하고 분위기에 반한 파티앤플레이


부산벡스코에 있는 파티앤플레이 뷔페입니다. 이곳이 바로 우리부부가 한번만에 반한 정말 괜찮은 음식점이랍니다. 평소 예식장과 연계된 뷔페나 돌잔치에 참석했던 뷔페들을 비교해 보면 이곳은 정말 맛있다라는 표현이 입에서 절로 나오는 음식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음식고유의 맛을 하나하나 적절하게 잘 표현한 뷔페라 간혹 내가 한정식에 와서 식사를 하나 할 정도로 식감을 자극할 정도입니다. 물론 음식은 뷔페다 보니 한, 중, 양, 일식 모두 다 나옵니다.
뷔페

[파티앤플레이]


거기다 분위기까지 괜찮으니 가히 금상첨화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래서일까요.. 자주 와도 질리지 않는 음식맛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묘한 매력을 가진 곳입니다. 해운대 센텀시티 주변이라 외국인들이 거주를 많이 해서 그런지 외국인들도 많이 와서 이곳에서 음식을 먹고 있노라면 마치 외국의 유명한 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는 착각까지 들게 합니다.
뷔페

[파티앤플레이]

뷔페는 솔직히 음식 하나하나 다 맛있게 하기가 쉽지 않은데 정말 이곳은 다르더군요.. 미식가가 아니라 맛을 서슴없이 평가하는게 조금은 우습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다른 뷔페와 뭔가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하기엔 충분한 음식점이었다는 평입니다.

어떤 분들은 뷔페와서 이렇게 배가 부르도록 음식을 먹고 기분 좋아보긴 처음이다라는 표현까지 하더군요.. 사실 우리부부도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그런거 있잖아요...배 부르게 먹고 기분이 나쁜 느낌이 드는 음식점이 있다는 그런거.. 뷔페에 오면 자연스럽게 음식의 맛을 음미하기 보다는 배를 채우는데 급급한 분들이 대부분이라서 더 그럴겁니다. 하지만 이곳은 맛을 음미하면서 먹는 재미도 있고 거기다 아무리  많이 먹어도 기분이 나쁘지 않으니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뷔페라는 것...

뷔페

[파티앤플레이]


한번 먹어 본 음식점은 왠만해서 맛이 있지 않으면 잘 가지 않는 우리부부인데 이곳에선 그런 느낌이 안 들 정도로 맛이 있었어요... 물론 분위기도 넘 좋았구요.. 얼마전에 갔을때는 할로윈축제 기간이라 뷔페 분위기를 할로윈축제로 가득 느끼게 꾸몄는데 지금은 연말 모임으로 가기에 좋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따듯한 느낌의 조명과 안락한 분위기 그 자체만으로도 사랑하는 가족과의 모임은 물론이고 친구들과의 모임도 즐겁게 보낼 수 있으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뷔페

[파티앤플레이]


모임엔 뭐니뭐니해도 룸이 대세죠... 뷔페라는 생각이 안 들 정도로 괜찮은 룸도 많아 연말 모임에 완전 괜찮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뭐... 보통 이곳 룸에선 피로연이나 돌잔치를 오붓하게 지내기도 하니 각종 모임을 보내기에 편안할겁니다.

뷔페

[파티앤플레이]


거기다 아이들의 놀이공간도 넓어 뛰어 놀기 좋은 뷔페라는 인식까지 들게 하더군요.. 음식점 한켠에 작게 마련된 아이들 놀이공간과는 정말 많은 차이를 보여주는 곳이라 가족단위 손님들에겐 이만한 음식점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뷔페

[파티앤플레이]

어떤가요.. 음식점내 아이들 놀이공간하고 정말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시설로만 봐도 알겠죠..물론 그 면적도 넓어 아이들이 지루함을 느끼지 못할 정도랍니다.

뷔페

[파티앤플레이]

파티앤플레이

외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해운대 부근이라 그런지 외국인 아이들이 대부분이라 마치 외국에 온 듯한 착각까지 들 정도였습니다.


파티앤플레이

아참.. 연말이 다가 오니 크리스마스 파티도 이곳 파티앤플레이에서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따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모임을 가지기에도 좋겠더군요..

파티앤플레이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의 음식들이 더욱더 기분을 업시켜 주는 듯 ..

햐............ 크리스마스가 한달 남짓 남았는데 이곳은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파티에 너무도 잘 어울리는 뷔페라는 생각이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은 소품으로도 느끼겠더군요..

뷔페

[파티앤플레이]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가 물씬 나고 음식도 그에 맞게 잘 차려져서 그런지 이곳은 벌써 크리스마스가 온 듯한 착각까지 들었습니다. 잔잔한 음악이 흐르고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난 파티앤플레이... 연말 모임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파티를 이곳에서 만끽하는 것도 괜찮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뷔페

[파티앤플레이]

파티앤플레이

크리스마스 파티 음식...

뷔페, 파티앤플레이

음식 하나에 정성이 가득한 모습 그자체.....

뷔페

[파티앤플레이]

뷔페

크리스마스 파티도 이곳 파티앤플레이에선 만족감을 두배로 올려 줄 것 같아요..

파티앤플레이

호텔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 놓은 고급 레스토랑같은 뷔페 분위기...

파티앤플레이

그리고 가족모두 편안하게 맛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

뷔페

가족, 연인, 친구들 모임을 업시켜주는 분위기까지... 너무도 많은 것을 이곳 뷔페에선 만끽할 수 있습니다.

뷔페

[파티앤플레이]

파티앤플레이

자...이런 럭셔리한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뜻깊은 시간 보내시는건 어떠신지....

뷔페

유리잔으로 본 몽롱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이곳에선 맛있는 음식으로만으로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뷔페

[파티앤플레이]

뷔페

연말...모임이 잦은 시기...이젠 고민할 필요 전혀 없을것 같습니다.

뷔페

음식점은 음식만 맛있으면 된다...네 그말도 맞습니다. 하지만 분위기도 좋으면 더 좋겠죠..

뷔페, 파티앤플레이

그런 곳이 바로 파티앤플레이 뷔페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모임이 잦은 연말이 다가 왔습니다. 오늘 멋진 음식점을 소개해 드렸으니 추억에 남을 소중한 시간 가져 보시길요..럭셔리한 뷔페에서......


파티앤플레이http://blog.naver.com/littlebii

↘뷔페음식 제대로 먹는 순서 [파티앤플레이]
할로윈데이 모임에 좋은 뷔페 [파티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