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소각로 굴뚝이 스카이라운지..

양산 톨게이트를 지나면 양산타워가 보입니다. 보통 타워라고 하면 공원등에 위치해 있는 것이 대부분인데 양산타워는 조금 특별한 타워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소각로 굴뚝이라는 것이죠. 하지만 다른 지역의 타워와 조금은 특별한 곳이기도 합니다. 소각로 굴뚝이자 맨 꼭대기엔 북카페가 있구요.. 그 아래엔 쉴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마치 스카리라운지에서 보는 것처럼 멋진 풍경에 감탄이 절로 나오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럼 양산의 특별한 타워인 양산타워 속 한번 구경해 보실까요..

양산타워

양산타워 전경

양산타워, 북카페,홍보관

양산타워는 5, 6층 사람들이 구경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있습니다. 5층은 북카페이고 6층은 양산시 홍보관이 있지요.

양산타워 홍보관

양산타워 홍보관

양산타워

양산타워 홍보관은 쉴 수 있는 공간 뿐만 아니라 책도 볼 수 있고 다양한 정보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양산타워, 풍경

무엇보다도 양산타워에서 내려 다 보는 전경은 가히 절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양산타워, 풍경, 소각로 굴뚝

스카이라운지 못지 않은 멋진 풍경이 펼쳐지는 양산타워


양산타워, 전경

양산 톨게이트

지역난방공사, 양산타워

양산타워 아래로 보이는 지역난방공사 전경

양산, 양산타워,

양산 지하철역

양산타워, 전경, 풍경, 야경

양산타워에서 내려 다 본 전경은 정말 멋지다는 표현이 맞을겁니다. 밤에 보면 아마도 낮보다 더 화려한 풍경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양산타워, 전경, 홍보관

다양한 책도 구비되어 있고 공간도 넓어 여유롭게 사색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양산타워, 홍보관

테이블과 의자도 넘 아기자기하니 이쁘죠..

양산타워

이곳이 소각로 뚜껑이었나 할 정도로 내부시설은 정말 여느 스카이라운지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양산타워,

아참..이곳 양산타워는 360도 회전도 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죠. 다음엔 야경보러 한번 더 들러야겠어요.

양산타워

옹...얼마전에 해운대에서 전시회를 가진 엔서니 브라운의 책도 있네요..

양산타워, 무료

너무 괜찮은 곳이라 맘에 들었어요..무엇보다도 이곳은 무료라는 것이 더..ㅎㅎ

양산타워, 소각로 굴뚝

양산타워에서 내려 다 본 전경


 

 

양산타워,

이곳 양산타워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나들이객들이 많았어요.

 





여행을 하다 집으로 가는 길에 잠깐 들렀지만 꽤 괜찮은 곳이다라는 생각이 계속 뇌리에 맴 돈 양산타워였습니다. 무엇보다도 깔끔한 내부시설과 넓은 공간이 넘 맘에 들었습니다. 풍경은 말 할 필요도 없이 멋졌답니다.^^

  →소각로 굴뚝을 이용해 만든 북카페 직접 가보니..



신고

Copyright ⓒ 줌마스토리 & zoomma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