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학교 학생들의 참신한 졸업작품전. ' Something Special'

2009. 10. 12. 10:56현장취재

반응형

주말 오랜만에 공연(유니버설발레단- 돈키호테)를 보기위해 부산문화회관을 찾았습니다.
요즘 부산은 국제영화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축제들이 10월 한 달 빽빽하게 달력을 메우고 있어
' 어느 쪽으로 발길을 돌릴까! ' 하는 기분 좋은 고민에 빠지고 있는 행복한 10월입니다.
그래서 일까요. 주말 내내 바쁜 하루를 보내 시간이 모자랄 정도였답니다.
공연을 보기위해 미리 문화회관을 찾아 여유롭게 차를 한 잔 마시기위해 문화회관 전시실 부근
노천카페를 지나다 눈에 띄는 한 전시회..
신라대학교 예술대학 미술학과 졸업작품전을 문화회관 전시실에서 전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작년에 공연을 보러 갔을때 신라대학교 졸업작품전이 갑자기 생각이 나더군요.

그때 정말 잊지 못할 작품들이 많았다는 기억이 새록 떠 오르더군요. 그
래서 전 졸업작품전이 열리고 있는 전시실에 들어가 대학생들의 아름다운 작품들을 감상하며 기분 좋은 문화감상을 하였답니다.
그럼 신라대학교 학생들의 졸업작품전 구경해 보실래요.
학생들의 참신하고 아이디어가 물씬 느껴지는 문화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해 봅니다.



문화회관에서 전시된 작품들은 일반인들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 휴일 문화생활을 즐기기위해
나오신 많은 분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찾은 문화공간.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시간이 되고 엄마들에게는 오랜만에 느끼는 여유로움을 만낀하셨을 것 같았습니다.


다양한 연령층으로 문화공간으로써 활용도를 높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을 듯..


그럼 신라대학교 학생들의 졸업 작품전 감상해 보십시요.


이날 전시회에는 서양화, 조소, 한국화등 다양한 내용들로 알차게 준비되었답니다.


어떠세요?..대학생들의 참신하고 멋진 아이디어가 느껴지는 졸업작품전을 보니 새롭지 않나요.
뭔가 특별한 일이 생길것 같은 .. 두근 두근 설레는 마음이란 타이틀로 열린 신라대학교의 졸업작품전.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대학생들의 열정이 느껴지는 뜻깊은 장이었던 것 같았습니다.

tip.. 졸업작품 전시일- 2009. 10. 6 ~ 10. 13 ( 부산문화회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